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티빙 한달 무료 다시보기 및 할인받는 방법

반응형

티빙이 출시하고 한동안 한달무료 서비스가 있었지만 지금은 중단된 상태입니다. 오늘은 다른 방법으로 티빙 무료 다시보기 가능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티빙은 넷플릭스,웨이브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세번째로 높은 점유율을 구가하고있습니다. 티빙은 CJ계열의 OTT 회사이고 200개 이상의 라이브 채널과 약5만편의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다른 OTT와 마찬가지로 TVING은 PC,스마트폰,태플릿에서 고화질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은 환승연애, 술꾼도시여자들, 사계, 내과 박원장 등 CJ계열이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도 흥행 성공했습니다.

요즘은 넷플릭스, 멜론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이용을 함에 있어 월 비용을 결제를 하는데 이에 추가적으로 결제하는게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무료이용 또는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티빙 무료사용 방법 

앞서 언급한대로 기존에는 티빙 한달 무료이용이 가능했으나 지금은 그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티빙 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시 처음 한달은 비용 없이 이용이 가능하고 쇼핑적립과 디지털콘텐츠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기존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여 네이버 쇼핑 시 최대 5% 적립을 받고 있는데 현재까지 44,000원 가량 적립금이 쌓였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적립금
네이버 멤버십 적립금

 

아울러 티빙, 시리즈온, 스포트나우, 웹툰 등 디지털 콘텐츠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데 그 중에서 티빙을 선택하시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실시간방송 +TV 만 가능하고 ,동시시청 1명, 모바일 +PC 에 한해 제한됨)

 

2. 티빙 무료보기 가능한 채널

티빙에서 무료보기 가능한 채널은 CJ ENM채널과 다른 외부방송사 계열의 콘텐츠 들이 있습니다. tvN, Mnet, OCN,투니버스, JTBC, TV CHOSUN, JTBC2,YTN, JTBC GOLF, MBN, LIFETIME, SBSCNBC, SBS MTV, Olive, OCN Movies, OCN Thrills, 디즈니채널, ONSTYLE, 연합뉴스TV, 중화TV, 히스토리 채널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티빙콘텐츠
티빙콘텐츠

3. 티빙 요금 및 할인 받는 방법 

티빙 요금제 종류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이고 월간 이용권이 최소 7,900원에서 최대 13,900원입니다.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은 각각 77,000원 99,000원입니다. 이용권 각각의 조건은 아래 내용을 참고 하세요 

티빙요금제할인방법
티빙요금제할인방법

베이직 등급의 월 이용권이 7,900원인데 여러 OTT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부담스러운 금액일 수 있습니다. 베이직 요금제 기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연간 이용권 사용자라면 3,900으로 티빙 한달 무료보기가 가능하고 멤버십을 통해 쌓인 페이를 통해 멤버십 결제로 티빙 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니 금액에 따라서는 할인 또는 무료로 시청이 지속적으로 가능하다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멤버십연간이용권할인
네이버멤버십알뜰하게이용하기 
티빙무료보기방법
티빙무료보기방법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세액감면액 및 기간 총정리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세액감면액 및 기간 총정리

작년에 차를 업그레이드하면서 매년 부담해야 하는 자동차세가 부담이 됩니다. 1년에 2회로 나눠 납부하고 있는 자동차세를 조금이라도 적게 되는 납부하는 방법인 연납 신청하는 방법과 얼마

learningnara.tistory.com

영수증으로 돈버는 법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포인트 적립하기

 

영수증으로 돈버는 법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포인트 적립하기

우리가 식당이나 물건을 구입하고 계산 후에 영수증이 발급이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영수증을 버리거나 챙기지를 않습니다. 하지만 이 영수증으로 돈버는 법을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영수

learningnara.tistory.com

카카오뷰채널 만드는 방법과 수익창출 조건 주의사항

 

카카오뷰채널 만드는 방법과 수익창출 조건 주의사항

카카오에서는 작년부터 view서비스를 카카오뷰라는 이름으로 론칭하였는데 이는 창작자의 SNS 공간 중에 하나입니다.블로그나 유튜브처럼 직접 글이나 사진 영상을 발행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learningna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