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대장주 제작사

반응형

1월28일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지금 우리 학교는 에 대한 높은 기대감 만큼 인기가 높은 것 같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고등학교에서 좀비 바이러스가 퍼져 고립된 아이들의 이야기이며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1위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1위

 

원작을 이미읽으신분들은 결말을 대략 예측하겠지만 원작과는 다르게 등장하는 인물들이 추가되어 결말도 조금 달라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이 넷플릭스 전 세계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만큼 해당 드라마의 제작사와 관련주 대장주에 대한 관심 또한 높습니다. 오늘은 해당 콘텐츠의 관련주와 대장주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제작사는 필름몬스터와 JTBC스튜디오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대장주 

제이콘텐트리 

제이콘텐트리는 필름몬스터 지분 100% 소유하고 있으며 JTBC스튜디오 지분은 70%이상 소유하고 있습니다.  목표주가가 7만6천원이였는데 현재는 6만8천원으로 하향조정되었는데 이유는 넷플릭스의 평가가 좋지 않기 뿐만이라고 합니다.

필름몬스터,JTBC스튜디오, 메가박스가 속해있는데 이들 회사는 위드코로나 관련주에 속하기도 하니 매수 또는 매도 시 고려해야할 포인트입니다. 

제이콘텐트리 주가 차트
제이콘텐트리주가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이콘텐트리 뉴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이콘텐트리 뉴스

2021년 4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48%증가하였지만 영업손실은 127억 적자로 추정됩니다. 영업손실 자체가 시장 전망치보다 17%가량 떨어집니다.  

제이콘텐트리 기업실적 재무정보
제이콘텐트리 기업실적

제이콘텐트리의 2022년 드라마 및 영화 방영 예정작들은 '종이의집 한국어판 ' , '그린마더스 클럽' '인사이더', '나의 해방일지', '기상청 사람들' 등이 있습니다. 

 

그 외 관련주 

그 외 관련주로는 반장으로 출연한 조이현 배우가 소속된 아티스트 컴퍼니인데 그 소속사의 15%의 지분율을 가지고 있는 버킷스튜디오가 있고, 아티스트컴퍼니를 800억에 인수한 위지웍스튜디오 , 동 회사를 200억에 인수한 컴투스 등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수혜주 주가 전망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수혜주 주가 전망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꽤 오랫동안 시청순위 1위를 하더니 이번에는 한국 콘텐츠 지옥이 그 뒤를 이어 1위를 기록했습니다. 오징어 게임이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었을 시 오징어 게임 관련주와

learningna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