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영수증으로 돈버는 법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포인트 적립하기

반응형

우리가 식당이나 물건을 구입하고 계산 후에 영수증이 발급이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영수증을 버리거나 챙기지를 않습니다. 하지만 이 영수증으로 돈버는 법을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영수증으로 포인트 캐쉬로 바꿀 수 있는 영수증 재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수증 돈벌기 마이플레이스 적립방법
영수증으로 돈벌기 방법 

 

실제 소비한 영수증 내역을 증빙하고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서 포인트나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앱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플랫폼으로는 네이버의 마이플레이스 그리고 캐시카우가 있습니다. 그 밖에도 스펜더, 머니야와 같은 플랫폼에서 짠테크 재테크를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서 실제 영수증을 등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영수증이나 종이영수증만 준비되어 있으면 됩니다.

 

 

1. 네이버 앱을 열고 마이플레이스를 접속 해주세요

마이플레이스 위치
마이플레이스 위치 

 

2. 가장 상단에 영수증 인증 리뷰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3. 영수증은 실제 종이영수증을 찍은 거나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에서 전자영수증을 캡쳐해서 등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2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4. 영수증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내가 언제 어디에서 어떤 것을 결재했는지 스크린이 됩니다. 

 

5. 방문인증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으로 돈버는법 과정
영수증으로 돈버는법 과정 

6.만약 등록이 안된 가게라면 상점의 이름으로 조회해서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플레이스 업체등록
마이플레이스 업체등록 

 

7. 다음은 실제 리뷰와 별점을 주고 사진을 올릴 수도있습니다. (포토리뷰는 포인트를 좀 더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마이플레이스 리뷰남기기
마이플레이스 리뷰남기기 

 

8. 그러면 네이버페이에서 바로 적립된 네이버 포인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등록된 상점이 아니라 검증해서 포인트 지급까지 2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 

저는 첫 방문인증으로 50원이 먼저 적립되었네요. 실제 리뷰 건에 대한 포인트는 검토 후 적립이 될 듯 합니다. 

 

마이플레이스 첫방문인증
마이플레이스 첫방문인증 적립 

 

실제 기업이나 가게에서 실제로 구입하고 사용한 고객들이 영수증을 기반으로 정말 솔직한 후기를 남기면 그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기 떄문에 이런 정보를 빅데이터화 하는과정에서 우리에게 포인트와 현금으로 보상하는 개념입니다. 주부들이나 회사원들이 시간날 때 마다 틈틈히 부업으로 하기에 좋은 재테크이니 영수증으로 돈버는법을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