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사랑의콜센터 김호중하차 이유 매니저 군입대일정

반응형


대한민국은 트로트열풍 중이죠? 그 중심에는 사랑의콜센터가 있습니다.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가 맹활약을 하고 있는 가운데 근래에는 미스터트롯 참여자였던 나태주 남승민 등이 출연하면서 더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 주고 있어 더욱 더 인기를 몰이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까지 챙겨보면서 힐링하시는 분들도 많고 미트 출연진들의 노래를 모두 다운로드 받아서 매일같이 들으시는 팬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사랑의콜센터 김호중 하차 이유


사랑의콜센터에서 트바로티로 고정출연 중인 김호중이 최근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밝혀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사랑의콜센터와 김호중은 유난히 갈등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아마 다른 TOP7들과 다른 소속사와 계약을 하면서 TV조선 사랑의콜센터 제작진들 마찰이 있는 것 아니냐라는 오해와 확인되지 않은 루머들이 유난히도 많았습니다. 김호중이 현재 처한 문제들이 몇가지가 있는데 군입대 비리, 전 매니저 사기 사건, 김호중 어머니 금품요구 등이 있습니다. 





김호중 전 매니저 측이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824명을 모욕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김호중 전 매니저는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김호중을 위해 팬카페를 만들고 물신양면 서포트를 해왔는데 김호중이 새 소속사와 계약하기 전에 미리 말을 하지 않고 전속계약을 파기해서 갈등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호중은 아직 군대 입대를 하지 않았고 병무청장에게 군 연기를 부탁 시도를 했다는 군입대 비리 의혹이 있다는 전 매니저의 주장이 있었습니다. 



이런 여러 논란 속에 김호중은 지난 7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TV조선 사랑의콜센터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호중 소속사는 군 문제로 7월 말 이후의 스케줄은 확정할 수 있다라고 밝혔고 사랑의 콜센타와는 원만한 협의를 통해 최종 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김호중은 정규 앨범 준비와 자신의 인생 스토리를 담은 영화 준비에 당분간 집중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김호중의 군입대 문제가 어떻게 해결될 지 궁금해집니다.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2020/05/26 - 영탁 어머니 법당 무당이 된 놀라운 사연 가족사

2020/06/02 - 미스터트롯 신인선 아빠 형 고모 남다른 집안 친일파

2020/06/02 - 미스터트롯 나태주 키 나이 6명의 어머니 슬픈 가족사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