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송중기 송혜교 궁합 이혼 예언 한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주소

반응형

송중기 송혜교 이혼소식은 너무 충격적입니다. 한국에서뿐만아니라 해외언론에서도 핫이슈로 소식을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제적으로 사랑받던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였는데 너무 안타깝습니다. 




작년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중기 송혜교 부부의 아기 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이 올라왔었는데 공개되었던 사진은 이광수 얼굴이 합성된 송중기 송혜교의 딸로 합성된 것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웃음도 주었습니다. 그 만큼 두사람의 행복과 2세를 기대했던 사람들이 많았기에 두 사람의 이혼소식은 충격에 가깝습니다.




송중기 송혜교의 이혼 소식에 몇 년 전 송중기와 송혜교 사주풀이에서 송중기 19년 이별수에대해 언급했던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글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사주논리여행 블로거는 송중기의 사주에는 두 번의 결혼이 있다고 했으며, 과거가 있는 여자를 아내를 맞게 된다하고 섰습니다. 과거 있는 여자? 사실 연애 경험 없는 사람이 흔하지는 않을텐데 이부분은 좀 신빙성이 떨어진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러나 송중기 송혜교가 모두 2019년 이별수가 있다고 한 부분은 이번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실에 적중한 듯 합니다. 일부에서는 블로그 글은 수정이 가능하니 사주논리여행 블로거가 언급한 이 내용도 100% 신빙성이 있다고 볼 수 없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사실여부를 떠나 현재 사주논리여행 블로그의 방문자가 급증하고 자신의 사주와 궁합에 대한 문의가 빗발친다고 합니다.  


역학블로그 사주논리여행 블로그는 어떤 곳이고 주소는?


역학블로그 사주논리여행은 '용신찾는비법'을 저술하였고 트럼프,문재인 대통령의 당선을 예견했던 역학자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주논리여행 블로그의 글을 보면 유역비 송승헌 이별을 적중하였고, 배우 고 김주혁의 사주를 풀이해 그의 이른 죽음을 예견하기도 하였습니다. 



그외에도 방탄소년단 박지민 사준, 백지영사주, 고 샤이니 종현, 배우 이미숙, 김광석 부인 서해순 사주, 송강호 사주 등 연예인들의 사주나 궁합 등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외국의 유명인들인 마크롱 대통령 사주, 휘트니 휴스톤 사주, 아베 신조 사주 등을 풀이한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주 궁합 역학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흥미롭게 볼만한 내용이 많이 있는 듯 합니다.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주소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nowonl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