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할시 방탄소년단 halsey 내한공연 나이 국적 인스타그램

반응형

방탄소년단이 이번달 12일에 새 앨법 ' MAP OF THE SOUL : PERSONA 를 전세계를 타겟으로 동시 발매할 예정이고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새 앨범의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고 합니다. 이번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의 티저는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와 컬래버레이션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 소식에 세계적인 가수 할시 Halsey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떤 가수 이길래 요즘 세계적인 대세 그룹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피처링을 맡았을까?


할시 Halsey는 누구?

할시 국적은 미국으로 인기 팝가수인 두아리파와 마킬라 카베요와 함께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신인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할시 외모를 보면 완전 미국인 느낌은 아닌듯 합니다. 할리 는 이태리 헝가리계 어머니와 아프리카 아일랜드계 아버지를 두고 있기에 독특한 외모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할시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6살이고 본명은 애슐리 니콜렛 프랜지파니라고 합니다. 

2015년 할시는 Badlands로 히트를 쳤고 그 다음해에 체인스코커스 closer 피쳐링을 하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습니다. 할시는 작년 8월에 첫 내한공연을 마쳤고 방탄소년단과 인증샷을 찍고 그들이 자랑스럽다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할시는 '호프리스 파운틴 킹덤(Hopeless Fountain Kingdom)을 빌보드 메인에 등극시킨 능력자이며 저스틴 비버, 캘빈 해리스 등과 함께 작업하면서 자신의 커리어를 견고히 하고 있습니다. 할시 인스타그램 주소는 @iamhalsey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SNS계정에 신보 ' 맵 오브 더 솔: 페르소타(MAP OF THE SOUL:PERSONA)의 타이틀곡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타이틀곡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