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나영 남편 사기 구속 불법 선물거래 200억 신혼집가격 남편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반응형

요즘 김나영 유투브 채널 자주 찾아보고는 너무 귀여운 아들 최신우와 김나영의 꽁냥꽁냥한 모습에 너무 기분 좋아지고, 김나영 특유의 유머러스한 말투, 김나영 패션 들을 엿볼 수 있어 좋았는데 너무 날벼락같은 김나영 남편 사기 구속 200억 사건에 당황했습니다. 




김나영은 최근에 첫째 아들 신우에 이어 둘째 아들까지 출산하고 막 방송활동 및 패션쪽 활동을 다시 시작한 시점에서 큰 위기를 맞았습니다. 




#김나영 남편 사기 구속 불법 선물거래 200억 

김나영의 남편이 그동안 무허가 선물옵션 최사를 통해서 200억 상당의 불법 이득을 취한 혐의로 구속되어 김나영이 직접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김나영 남편은 2017년부터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 없이 무허가 선물회사를 운영해 증권사 직원 도움을 받고, 유명 BJ들을 통해 홍보를 하며 불법 이득을 취한 죄목으로 구속되었습니다. 




김나영은 예전 방송에서 결혼은 앞둔 김나영에서 남편 직업 및 하는 일에 대해 물어보면 "아무리 들어도 무슨 일하는지 자세히 모르겠다"," 증권관련 일을 하는것 같다" 등 실제로 남편 직업에 대해 무지함을 나타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증권, 금융, 선물거래 등에 관한 일은 일반인이 자세히 알기는 어려우니 이해가 갑니다. 







남편의 사기, 불법 선물거래 등에 대해 이미 알고 있었던 것 아니냐는 의심을 받고 있지만 김나영은 이번 남편 사기 구속 관련해서 "남편의 사업에 대해 깊이 이해하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래서 남편 불법 선물거래 200억 사기 건에 대해서는 헌법 13 조 3항에 의거 '모든 국민은 자기의 행위가 아닌 친족의 행위로 인해 불이익한 처우를 받지 아니한다.' 김나영에게 책임은 물지 않을 것 같습니다. 



# 김나영 프로필 (나이 직업 결혼 집 몸매 )

김나영은 1981년 12월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고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입니다. 김나영 키는 170cm이고 몸무게 42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방송에서 보는 김나영은 그리 커보이지는 않는데 실제키가 170cm이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그녀의 패션센스들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그녀의 비율좋은 몸매가 아닐까 합니다. 




김나영은 아주 미인형은 아니지만 호감형의 얼굴로 전체적으로 과한 성형은 하지 않을 것 같고 코성형은 하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 김나영 치아도 라미레이트나 교정을 했을 것 같이 가지런합니다. 눈성형은 안 했을 것 같이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김나영 남편은 김나영보다 10살 정도 연상인 것으로 두 사람 나이차이가 꽤 난다고 합니다. 김나영은 현재 남편과는 2015년 4월에 제주도에서 결혼하였고, 김나영과 남편 사이에 아들 최신우, 최이준 2명이 있습니다. 


김나영 학력은 춘천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여자대학교 아동학 휴학중입니다. 최종학력이 고졸입니다. 김나영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예전 '택시' 프로에서 김나영 신혼집이 소개 되었는데 평창동에 위치한 김나영 신혼집은 상당히 큰 평수에 감각있는 가구와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평창동 신혼집가격도 10억 이상은 가지 않을까 합니다. 



김나영은 매력적인 코디로 화제를 만들어내는데 남성 반판런닝을 티셔츠로 여러 코디법을 소개하면서 TRY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김나영 패션 감각을 상당히 뛰어나며 패피로 김나영 인스타그램의 팔로워들도 상당히 많으며, 프랑스 파리에서도 그녀의 패션감각을 인정할 정도입니다. 



현재 김나영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계정으로 돌려놓은 상태입니다. 

김나영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nayoungkeem/ 

이번 남편 일로 김나영의 충격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어린 두 아들을 위해서라고 기운내시기 바랍니다. 


2018/11/22 - 조선일보 손녀 방정오 부인 이주연 장자연 리스트

2018/11/21 - 마닷 뉴질랜드 집 19억 식당 마닷 부모 사기 홍수현 나이차이

2018/11/20 - 조수애 성형 나이 집안 막말 사건 학력 명지대 (과거사진有)

2018/11/14 - 송종국 불륜 내연녀 박잎선 경고 김다예린 인스타그램 증거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