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반응형

올해 초 '나혼자산다'에 출연 해서 털털한 성격에 심플함 단순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던 배우 이필모씨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 이유는 요즘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인 연애의 맛에 출연하면서 이필모의 매력에 더욱 빠지는 것 같습니다. 




'연애의 맛'에 이필모 소개팅녀로 나오는 서수연씨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필모가 소개팅녀 서수연씨에게 방송을 떠나 실제로 관심을 가지고 있어 더욱 방송에 몰입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필모 씨 프로필 나이 학력 등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필모 프로필 (나이 학력 등)

 이필모는 1974년 6월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 만 43세입니다. 이미 40대 중반인데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서 조금 놀랐습니다. 그러나 나이에 비해서는 동안이 아닌가합니다. 이필모는 서울예대 연극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고, 드라마 사극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필모를 아는 사람이라면 그의 말끔하고 잘생긴 외모를 떠올립니다. 특별히 성형한 얼굴은 아닌 듯 보이며 좀 짙은 이미지에 미남이지만, 아직 결혼을 안 한 싱글남입니다. 이필모 연관검색어에 이필모 이혼이 뜨는데 루머입니다. 나이가 40대 중반이라서 결혼을 당연히 한 걸로 아시는 분이 많아서 이혼 루머가 돌았던거 같습니다. 


이필모는 영화 '쉬리'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 이필모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등

서수연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이필모 나이 차이가 13살 띠동갑도 넘는 나이차이지만 잘 어울려보였습니다. 



서수연씨는 일반인이지만 상당히 미인이시고 직업은 정확하게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인테리어 디자인 공부 중으로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학생이고 또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직업이 학생?  선생님?이라고 해야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연애의맛 프로그램을 통해 이필모씨 바람대로 좋은 짝을 찾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