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가수 김혜림 남편 이혼 과거 사연 어머니 병명

반응형

불타는청춘에 김완선의 추천으로 새친구 김혜림이 출연하여 김혜림이 활발하게 활동 할 때 그녀의 노래를 좋아했던 분들이 더욱 반가워 했을 것 같습니다. 김혜림이 너무 오랫만에 방송 출연을 했기에 김혜림 결혼 남편 이혼 과거근황 잠적이유 등등 궁금한 부분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김혜림 프로필 ( 나이, 키, 학력 데뷔곡, 결혼 등개인사)

김혜림은 1968년5월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황소자리 원숭이 띠이며, 김혜림 키는 대한민국 여성 평균 키엔 163cm이고 소속사는 케이스토리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혜림 학력은 진선여중, 은광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김혜림 히트곡하면 가장 유명한 대표 히트곡은 '날 위한 이별', 'DDD(디디디)' '이젠 떠나가 볼까'로 뛰어난 가창력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9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입니다.



김혜림의 나이가 벌써 50세를 넘었고 한동안 활동이 뜸해서 인지 김혜림 결혼 여부나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는데 김혜림은 결혼한 적이 없는 싱글이고, 당연히 남편은 없고 이혼 또한 루머입니다. 




김혜림이 독신을 선언한 것은 아니고 자신의 노래 중 ' 날 위한 이별'의 가사 내용과 같이 가슴속 깊이 간직하고 잊지 못하는 남자가 있다고 말 한 바 있습니다. 



김혜림은 90년대 여자가수 중에서도 가창력이 뛰어난 편이였는데 이유는 김혜림 어머니가 60년대를 유명한 여자 가수 나애심씨였습니다. 나애심씨는 가수활동 시 300여 곡을 불렀고 뿐만 아니라 100여편의 영화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불타는청춘에 나와 언급하기도 했지만 김혜림 어머니 나애심씨는 오랫동안 지병을 앓다가 2017년에 향년 87년로 별세 하였고 김혜림은 오랫동안 어머니 나애심씨를 병간호를 하느라 활동이 뜸했다고 합니다. 


불타는 청춘에 간만에 출연하여 수수한 이미지와 재밌는 입담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김혜림과 같이 1968년생 동갑 연예인들은 배우 박신양, 김육석, 최무성, 가수는 김건모, 개그우먼 이영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