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한별 남편 승리 버닝썬 파트너 유리홀딩스 어떤 회사인가?

반응형

MBC 주말드라마 '슬플때 사랑한다' 에 출연을 앞둔 박한별이 남편인 유씨가 이번 버닝썬과 관련있다는 구설수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산 후 2년만에 복귀를 앞둔 박한별에게는 부담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을듯 합니다. 






박한별 남편 전남자친구 세븐 정은우 결별 이유


박한별 남편은 누구인가? 그에 앞서 박한별은 결혼 전에 연예인 남자친구가 두명 있었습니다. 정말 유명했던 가수 세븐과 배우 정은우가 박한별 전남자친구들입니다. 


박한별과 세븐은 워낙 오랫동안 공개 열애를 해서 아시는 분들은 다 알정도이고 박한별 세븐 결별이유는 예상하시겠지만 세븐이 군복무 중에 무단이탈해서 안마시술소를 간 사실이 알려지면서 엄청난 질타를 받은 바있습니다. 



이 사건 이후 박한별과 세븐이 잘 지내나 싶었지만 결국 결별했습니다. 


그 이후 박한별은 배우 정은우와 같은 작품을 하면서 가까워져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한 바 있습니다.  박한별과 정은우는 7개월이라는 짧은 연애후 결별하고 정은우는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했습니다. 




박한별은 드라마 보그맘 종영 후 2017년에 자신의 SNS에 자신이 현재 임신 4개월이라고 공개하며 결혼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박한별 남편 유 모씨는 승리가 하고 있는 사업인 라면, 라운지바, 투자회사를 관리하는 회사 '유리홀딩스'의 대표라고하네요 


유리홀딩스는 무슨 회사?


유리홀딩스는 빅뱅승리와 박한별 남편 유씨가 공동대표로 설립한 회사이며, 최근 승리가 사내이사직을 사임하고 유씨가 단독으로 대표로 등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유리홀딩스는 빅뱅 승리가 운영하고 있는 사업인 일본 라면 체인점 아오이라메, 청담동 라운지마, 몽키뮤지엄 등을 관리하고 클럽 버닝썬도 함께 운영한 것이다라고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유리홀딩시는 버팅썬을 운영하는 (주)버닝썬엔터테인먼트 주식 20%를 보유하고 버닝썬의 홍보, 마케팅 업무를 맡아왔다고 합니다. 



버닝썬 관련한 문제들이 심상치 않아 보이는 가운데 박한별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는 '박한별 씨 남편 유씨는 승리와 사업파트너로 일한 바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박한별이 갑작스레 혼전임신과 결혼 소식을 알릴 때 동갑내기 금융업 종사자라 남편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금융업자라기 보다 사업자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버닝썬과 관련있는 유리홀딩스 대표이자 박한별 남편인 유씨에 대해서는 버닝썬 사건이 마무리 될 때 까지 지속적으로 언론에 자주 노출될 것으로 보여지며, 곧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하는 박한별에게도 드라마 관계자들에게도 부담으로 작용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