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호중 어머니 직업 금품요구 라이온즈 진실은?

미스터트롯 트바로티 김호중은 사랑의 콜센터 하차 소식을 전하며 지금까지 문제되어 왔던 군입대 관련하여 하반기 스케줄을 확정짓기 어렵다고 김호중 소속사는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김호중 관련 전매니저와의 논란이 소송까지 이어지면서 김호중의 이미지가 조금씩 추락하는게 아닌가 우려됩니다. 엎친데 덮친다고 지금까지 김호중은 어릴적 부모의 이혼이후 할머니 손에 외롭게 자랐다는 가족사로 많은 팬들의 위로와 사랑을 받았는데 김호중 어머니는 그의 가족사에 대해 사실이 아닌 점이 많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연이 있길래 김호중 어머니는 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그런 말들을 주장하고 나섰을까요?


김호중 어머니라고 밝힌 정모씨는 지난해 12월부터 팬들 앞에 자신을 김호중 어머니라 밝히며 존재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김호중 어머니는 자신은 아들을 버린적도 없고 할머니가 아들을 키운 기간은 두달 남짓이라는 다소 충격적인 주장을했습니다. 그 주장이 충격적인 이유는 김호중은 스타킹에 출연 당시부터 자신을 키워주신 분은 할머니라고 해왔고 이번 신곡 '할무니'도 자신의 자서적인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김호중 어머니는 2019년 12월에 팬밴드를 개설해 김호중의 팬들에게 개인적으로 접근하여 자신이 임원으로 있는 라이온스 클럽에 가입하라 권유하고 가입비와 월회비를 받았다고 합니다. 라이온스 클럽에 가입했던 일부 팬들은 환불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호중 어머니 직업은 무속인이고, 어머니 정씨는 팬들에게 굿을 하라 권하여 실제 몇몇 팬이 몇 백만원 이상이나 되는 굿을 했다고 합니다.




관련 문자나 카톡 내용은 한 카페 커뮤니티에서 '김호중 어머니에게 진실을 요구 합니다'라는 내용 중에 발췌된 것입니다. 




그리고 김호중에게 지원하고 싶어하는 팬들이 있으면 자신을 통해서 스폿을 하라며 자신의 통장으로 현금을 받아왔고 금품 요구와 같은 의향도 비추기도 했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김호중 어머니는 현재 김호중과 갈등을 빚고 있는 전매니저에게 미스터트롯 결승을 앞두고 액받이 굿을 받아야 좋을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굿을 행했다고 합니다. 어머니 입장에서는 진실로 아들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직업 무속인이 할 수 있는 일을 했다고 할 수 있지만 굿비용을 받아 진행했다는게 사람들의 질타를 받는 것 같습니다.  



이런 어머니의 여러 비정상적인 행동들을 뒤늦게 알게된 김호중은 '어머니로 인해 피해를 보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소속사로 연락 주면 꼭 책임지고 해결해드리겠다'며 어머니 대신 사과문을 냈습니다.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미스터트롯 2위 영탁의 어머니의 직업도 무속인으로 자신의 자식들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을 보이셨는데 김호중 어머니 직업이 같은 무속인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이득만 챙기려고하는 비정상적인 행동들로 오해 받을 만한 일들을 한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 모든 내용이 사실이라면 말이죠. 


군입대 비리, 전 매니저와의 갈등 소송등으로 고민이 많을 것 같은 김호중에게 가족이라 어머니관련 여러가지 루머들이 아쉽기만 합니다. 부디 김호중님의 앞으로 가수활동에 크게 문제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20/07/20 - 사랑의콜센터 김호중하차 이유 매니저 군입대일정

2020/05/26 - 영탁 어머니 법당 무당이 된 놀라운 사연 가족사

2020/06/02 - 미스터트롯 신인선 아빠 형 고모 남다른 집안 친일파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2019/06/28 - 송혜교 바람? 열애설 역대 남자들 10명 나이순으로 정리 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