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우이혼 김동성 여친 인민정 과 출연 반대 이유 ( 장시호, 청부살인 내연녀, 패드파더 전부인 오유진 )

 

쇼트트랙 국민 영웅이였던 김동성 우이혼에 여자친구(인민정)와 출연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왜 이렇게 욕을 먹는 걸까요? 

 

 

 

김동성 관련해서 이슈화가 되었던 내용 정리 해봅니다. 

 

 

1.국정농단 장시호 불륜 스캔들

 

몇 년전 최순실 조카인 장시호가 한국동계스포츠영재센터 관련하여 재판을 받던 중에 김동성과 내연관계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당시 김동성은 대학시절 잠시 알던 사이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반박을 했지만, 장시호가 두 사람 사이에 주고 받은 메세지를 증거로 제시하면서 두 사람이 실제로 동거했었고 연인관계였음이 공개되어 국민의 분노가 극에 달했습니다.  

 

 

한 때는 빙상계의 국민영웅이였던 김동성의 이중적 인성이 들어나 충격적인 뉴스로 시끄러웠습니다. 

 

 

2. 내연녀 청부살인 사건

 

장시호와 불륜 스캔들이 잠잠하기지도 전에 김동성은 내연녀의 살해 청부 살인사건에 연루됩니다. 사건의 개요는 중학교 기간제교사였던 김동성의 내연녀가 자신이 어머니가 김동성과의 교제를 반대할 것을 우려해 심부름업체에 6000만원이 넘는 금액을 주고 어머니의 살해청부를 청탁했습니다. 

 

 

 

이 내연녀 역시 기혼이였는데 김동성에게 2억 상당의 외제차나 2000천만원 상당의 명품시계 등을 선물하였고 김동성과 함께 지낼 수 있는 아파트를 장만하기 위해서 자신의 어머니를 살해해 10억이 넘는 상속을 받기 위해 청부 살해를 도모했다고 합니다.  그 내연녀의 극악무도한 살해 계획도 놀랍지만 그 내연남이 김동성이라는 점에서 국민들은 더 충격을 받고 분노했다고 합니다. 

 

 

 

 

3. 양육비 안주는 배드파더스

 

김동성씨는 2004년에 서울대 음대 다니던 수재 오유진씨와 결혼하여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다정하고 사이좋은 부부의 모습은 보여줬습니다. 

 

 

김동성씨와 오유진씨는 14년동안 결혼생활을 유지 했지만 2017년 장시호와의 불륜스캔들이 공개되면서 이혼수순을 밟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실 이 김동성 오유진씨는 2015년 한 차례 이혼 소송 재판했지만 김동성이 취하한 사실이 들어나며 둘 사이가 그 전부터 좋지 않았을 거라 예상됩니다. 

 

하지만 이혼의 결정적인 이유는 장시호와의 불륜스캔들인 것 같습니다. 

 

 

 

2020년 4월 김동성은 배드파더스(bad fathers) 사이트에 이름이 올라가며 또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 언론사는 연인에게는 230만원 상당의 코트를 선물하면서 전부인에게 양육비 1500만원을 미지급했다는 내용의 보도를 했습니다.

 

 

이에 김동성씨는 코로나로 일이 많이 줄었고 큰 형의 수술로 큰 돈이 필요했었고, 코트는 어머니에게 선물한 것이라고 해명을 하며, 밀린 양육비는 순차적으로 지급하겠다고 의지를 보였습니다. 

 

 

전부인 오유진씨는 김동성의 해명에 대해 아이들을 만나러 오는 횟수도 현저히 줄었고 돈이 없다는 이유로 양육비를 미루고 덜 주고 하는 일이 잦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전남편의 카드결제 내역을 보면 골프, 해외여행 등에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무튼,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인 우리 이혼 했어요(우이혼)에 김동성이 현재 여친(인민정)과 함께 계속 출연할 지 여부는 두고 볼 일인 듯 합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는 월요일 오후 10:00에 방송되며 시청률은 7~9%대를 기록하고 있으며 재방송은 토요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되니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넷플렉스에서도 전 회차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네티즌들이 김동성과 여친의 우이혼 출연에 거부감을 느끼는 이유는 현재 우이혼의 취지와 맞지 않다는 의견이 다수입니다. 전부인과 함께 출연하는 것도 아니고 동거 중인 여친과 출연을 한다는 점. 전처는 김동성의 재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했지만 아이들의 입장에서는 아빠가 자신들의 양육비를 위해 인민정(여친) 과 함께 이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사실을 어떻게 생각할지 아이들에 대한 배려가 없다라는 의견이 많아보입니다. 

 

 

 

게다가 김동성과 관련된 국정농단 장시호와의 불륜 스캔들, 내연녀 청부살인, 양육비 미지급까지 그에 대한 도덕성 문제를 두고 출연 자체에 대해 불편하다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함께 보는 글>

2016/11/11 - 안민석 폭탄발언 최순실연예인 전전긍긍

2021/01/08 - 미스트롯2 진 황우림 JYP 키 직업 인스타 유튜브

2020/10/06 - 전진 와이프 류이서 나이 인스타 집 아버지 어머니 3명 아픈 가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