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안민석 폭탄발언 최순실연예인 전전긍긍

반응형





1. 더불어민주당 안민석의원 폭탁발언, 언제 밝히나?


11월 1일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한 더불어민주당 안민석의원은 최순실과 친분으로 특혜를 받은 연예인들의 존재를 폭로한 후 , 그가 지목한 특정 가수가 계속 거짓말을 한다면 사진과 구체적인 증거를 제시하겠다 발언했습니다. 


그가 이런 발언한 목표는 한 가수를 헬로 보내려는 게 아니라 공인으로서 거짓말하면 안된다고 경고 했습니다. 


그는 10년 전 장시호씨 엄마이자 순실씨의 언니 순득씨가 연예인라인을 만들어놨다고 했으며, 이에 온라인 상에서 언급되고 있는 몇몇 연예일들인 모두 사실무근이라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2. 온라인 상 언급된 최순실연예인은 누구인가?


안의원의 발언에 이목이 집중된 회오리연예인축구단이 실검을 오르내리고 있다. 최순실연예인이 이 모임에 속한 연예인이라 주목하고 있습니다. 


회오리축구단은 33년 역사를 자랑하는 연예인 대표 축구모임이며, 멤버로는 김흥국, 박명수, 홍서범,황기순, 조영구, 유오성, 김범수, 김범룡, 싸이, 유현상 등. 한류스타 김OO도 아버지와 함께 종종 축구단의 행사에 얼굴을 비춘다는 말이 있습니다. 



<출처: 회오리축구단 홈페이지>



여기서 루머의 단서가 되는 내용을 살펴보면, 


1) 잘 알려진 가수 

2) 최순실과 오랜 인연, 조카장시호와도 친분

3)국제행사에서 대한민국 대표가수로 노래함. 



이승철 





[출처:뉴스컬처]

이승철 소속사의 공식입장 : 최 자매는 맹세코 얼굴도 모르고 알지도 못한다. 알아야할 필요성조차 느끼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회오리 축구단"은 물론 축구 그만둔 게 15년이 넘었다 명서 과거 그 곳을 거쳐갔다는 이유만으로 지나친 확대해석하는 것은 모욕에 가깝다고 전했다. 


지속적으로 당혹스러움을 드러내면서 법률적인 책임에 대한 선처가 없을 것임을 강조하였다. 물론 안민석의원을 향한 메시지이겠죠?




김흥국



<출처: sbs 동상이몽>



김흥국씨는 회오리 축구단 초기 멤버는 인정하지만 월드컵 홍보 이후에는 탈퇴하였고 벌써 10년이 지난 일이라고 밝혔고 최순득에 관해 전혀 모른다는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사태에 대해서는 단지 축구단의 전 회원이였다는 이유만으로 루머가 퍼지고 있는 점에 대해 답답한 심정을 드러내며 회우리촉구단이 안 좋은 방향으로 언론에 비춰지는 일만은 없었으면 좋겠다며 해명했습니다. 



싸이 




YG와 장시호의 연루설이 돌면서 의심받고 있는 세계가 알아보는 국제가수 싸이를 YG에서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1) 실제 축구모임에 가입된 가수는 트로트가수 싸비이다, 가수 싸이가 아니라고 억울함을 호소함

2) 싸이와 장시호는 전혀 모르는 사이이며, 장시호(장유진)을 입사시킨 바도 없음. 




얼마전 대구여고생연설을 보면서 울컥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연예계까지 그녀의 힘이 뻗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서는 더 힘이 빠지고, 이 나라에 올바른 사고를 가진 공인은 어디에 있을까? 

이민을 심각하게 생각해보게 되는 요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