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문희준 소율 결혼발표 속도위반이여도 좋아!

반응형

(출처: OSEN) 






한 때는 대한민국의 대표 아이돌 스타 HOT 멤버였던 문희준이 얼마전 결혼 발표를 했지요? 평소 문희준씨 이미지 때문인지 그냥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나? 하며 기사를 보았습니다. 그런데 뜻밖에도 정말 결호소식이였고 일반인이 아닌 걸그룹 크레용팝의 소율양과 미래를 약속하였다고 하네요.





필자는 오후 2시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을 즐겨 듣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문희준씨 입담이 너무 재밌어서입니다. 개인적으로 광팬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연예인 중에 한명으로 너무 축하할 일입니다. 




사실 문희준씨는 거대한 안티를 가진 연예인 중 한 사람에서 지금은 거의 안티 팬이 없는 스타입니다. 왜 그렇게 안티팬이 많았는지 이해가 잘 안되지만 지금은 아니라고 하니 너무 다행이네요.




사실 요즘 비방댓글이나 인심공격을 하게되면 고소로 맞서는 연예인들이 많지만 그는 그들을 모두 포옹한 것으로 보아 심적으로 엄청 힘들었겠지만 마음이 넓은 사람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당히 만기 전역을 한 양심적이고 건강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연예계에 잘 찾아보기 힘든 인격이라 생각합니다.  




처음 크레용팝이 빠빠빠빠로 jumping jumping 춤을 추며 등장 했을 때 천편일률적인 섹시 컨셉의 요즘 걸그룹들과 차별화된 컨셉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그녀들의 귀여운 외모에 참 좋아했던 걸그룹이였습니다. 


소율씨는 얼마전 공항장애로 컴백활동에 참여를 못하여 안타깝게 생각했는데 든든한 동반자를 만났으니 곧 건강을 되찾을 거라 응원합니다.





HOT 멤버 중 유부남 1호가 되고, 희준 나이가 1978년 39세, 소율이 1991년생 26세로 나이차이가 13살 차이네요 띠동갑 조금 더 넘었네요.. 


내년 2월에 결혼한다고 발표했는데 조금 빠른 감이 있어 속도위반인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당사자들은 부인하지만..) 그러면 어떠한가 서로 진심으로 사랑하고 책임있는 행동을 한다면 미리 2세를 가지는 것도 촉복이라 생각합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며, 활동하는 시기가 너무 차이가 나서 어떻게 알게 되었을까 추측해보면 2014년 '순결한 15'에 크레용팝 소율이 출연했었는데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 서로 공감하는 부분이 많아 번호교환을 하면서 부터 친해진게 아닐까 하는데 사실이든 아니든 그리 짧은 기간 연예한게 아닌 것 같습니다. 



얼마전 소율이 손편지로 결혼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보자면 ' 상당히 떨리는 마음으로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공개했습니다.  




HOT 같은 멤버 였던 토니안은 "희준아 사회는 나다"라고 말했고 강타는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 "결혼 발표라니 저도 꿈에도 몰랐다. 연애하는 것도 몰랐다. 저도 문희준씨 보내는 느낌이다. 개인적으로 축하드린다"며 " 축가는 제가 부르는 걸 원할까요?"라고 말했습니다. 강타씨와는 그리 친하게 지낸 느낌이 별로 안 드네요. 내막은 잘 모르지만요. 



문희준씨의 골수팬들이 많은 만큼 현재 진행 중인 라디오 방송에서 엄청난 축하 메세지가 쏟아졌다고 합니다. 지금은 핑크빛 미래를 설계하며 남들 다 경험하는 결혼준비의 어려움도 토로하며 예비 신부와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