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재명 탈모 공약 관련주 JW신약 TS트릴리온

반응형

 

대선 이재명 후보가 탈모치료제를 건강보험에 적용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탈모관련주가 테마주로 떠올랐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탈모로 고통을 받고 있지만 탈모약 가격이 비싼편인데 이분들께는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이재명 탈모공약
이재명 탈모공약 _이재명유튜브 출처

 

탈모 대장주로는 잦은 광고로 이미 우리에게 익숙한 TS샴푸를 만드는 TS트릴리온과 메타랩스가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그 밖에도 JW신약, 바이오니아, 동국제약, 현대약품이 있습니다. 

 

 

이재명 탈모 공약 이후 1월 5일 기준 JW신약은 17.15% , 바이오니아 7.5% 동국제약 1.14% 오르며 거래가 진행되었습니다. 

 

JW신약 

JW신약은 국내 제약사들 중에서도 탈모치료제로는 매출 1위에 위치해 있는 기업입니다. 주로 출산, 유전, 지루성피부염 등의 원인으로 발생하는 탈모에 치료가능한 제품군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JW신약주가
JW신약주가 

JW신약은 바이오 신약 개발 업체로 탈모 치료제인 모나드정과 네오다트정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TS트릴리온

일명 지드래곤 샴푸로도 유명한 TS샴푸가 대표적이고 올뉴플러스, 뉴프리미엄TS 샴푸 등이 주요 매출 상품의 70%를 차지합니다. TS트릴리온은 헤어케어와 피부롼리 등 안티에이징 등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TS트릴리온 주가
TS트릴리온 주가

 

이재명의 탈모 공약에 대해 찬성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일각에서는 국가건강보험 재정을 고갈 시킬수 있는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지적하는 곳도 꽤 있습니다. 생명과 건강에 필수적인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건강보험 보장 수준을 높여야하는 상황인데 필수라 생각할 수 없는 탈모를 건강보험 대상에 포함시킬 경우 재정적 위기가 가속화 될 수 있다 비판받고 있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수혜주 주가 전망

sk바이오팜 공모주 청약방법 관련주 수혜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관련주 넵튠 주식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