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쇼윈도 여왕의집 송윤아 불륜 이성재 전소민 인물관계 재방송

반응형

채널A 새로운 월화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이 11월29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런닝맨에 출연 중인 유쾌한 배우 전소민씨가 불륜녀로 등장한다는 사실만으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드라마입니다. 다른 여주인공인 송윤아 역시 불륜관련한 사생활로 한때 화제가 되었기에 쇼윈도 여왕의집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더 큰 것 같습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인물관계도 

쇼윈도 여왕의집 드라마의 인물관계도를 보면 대략 줄거리가 예상될 만큼 관계도가 심플합니다. 주인공인 한선주역에 송윤아는 라헨그룹 사회재단 혜술의 이사장이고 남편은 같은 그룹 전무인 신명섭(이성재) 사이에 1남1녀를 두고 있는 아릅다운 미모의 가정주부입니다. 전소민씨는 윤미라역으로 미술학원 강사이자 이성재의 불륜녀로 등장합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인물관계또 송윤아 전소민
쇼윈도 여왕의집 인물관계도 

 

이번 드라마의 주인공 송윤아씨에 대한 여러 의견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송윤아는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을 해 이듬해 아들까지 두고 있습니다. 송윤아 설경구의 결혼은 엄청난 이슈였습니다. 당시 설경구는 이혼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송윤아와 결혼을 했기 때문입니다. 

 

송윤아

설경구의 이혼사유가 송윤아 때문이라는 소문이 있었기에 두 사람에 대한 비난이 컸습니다. 

 

http:// 출처: https://learningnara.tistory.com/entry/송윤아-나이-설경구-이혼-나이-차이-성형전 [싱싱정보통]

 

쇼윈도 여왕의집 송윤아 대본리딩
송윤아 대본리딩하는 모습 

송윤아는 이번 드라마에서 송윤아가 맡은 한선주는 감정이 극과 극을 치닫는 인물로 멋진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하겠다 각오를 다졌다고 합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전소민 대본리딩
전소민 대본리딩 모습 

최근에 런닝맨과 같은 예능 프로에서 활약하던 해맑은 전소민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가정이 있는 한 남자의 내연녀 역을 맡은 전소민이 이번 드라마에서의 역활이 기대됩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이성재 송윤아 전소민 황찬성
쇼위도 여왕의집 주인공 

쇼윈도 여왕의 집 재방송 시간 

첫 회 시청률이 2%대를 기록했으며 첫 회때 아슬아슬한 치정관계가 어느 정도 들어났기에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기대됩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본방송 재방송 편성
쇼윈도 여왕의집 재방송 본방송 시간표 

드라마 쇼윈도는 채널A ONCE TRENDY 드라마맥스 채널에서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