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일정 출연진 서울 부산 대구

반응형

벌써 대박 예감하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이 발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멤버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도 높으네요. 




16일 방송된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사랑의콜센타 시청률은 20.7%를 기록하면서 벌써부터 관심 폭발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를 미리 볼 수 있는 ' 스포무대'가 컨셉으로 TOP 7과 콘7의 다양한 매력적인 무대를 선 보였습니다. 


우선 이번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 방법과 콘서트 일정, 출연자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인터파크)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출연자 (출연진)



콘서트 출연자는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가 있으며 그 외에도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까지 해서 총 출연진은 총 19명입니다. 



그런데 제작사 및 아티스트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출연여부가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전국 콘서트 일정이나 지역에 따라 출연진들이 달라 질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 지역 및 장소 





전국투어 중 서울 지역이 제일 먼저 콘서트가 열리는데 서울 콘서트 일정은 7월 24일 금요일~ 8월 9일 일요일까지 진행되고 시간은 금요일 저녁 7시 30분, 토요일 일요일은 오후 2시, 7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콘서트 투어는 충청도, 전라도, 충청, 광주, 경기도에서 열릴 예정이고 충청도 청주대학교 종합운동장에서 8월 21~ 22일 양일간 진행되고, 전라도는 여수 진남운동장에서 8월 23일 공연 예정, 천안종합운동장에서는 8월 30일 하루 콘서트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가 확산되고 있는 광주는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9월 11~ 12일 양일간, 9월 19일에는 경기도 의정부종합운동장에서도 콘서트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가 아직 완전히 종식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콘서트 좌석 간 거리두기로 좌석 예매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콘서트 공연은 회차당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고 만 7세 미만은 입장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공식 지정 예매처는 인터파크 입니다. 인터파크가 아닌 다른 경로로 구매하거나 취득한 티켓으로 인해 불이익은 주최측에서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예매는 꼭 인터파크를 통해서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인터파크 예매 공연 티켓은 배송이 지정한 주소지로 배송될 예정이며, 티켓 현장 수령은 공연 당일 공연 시작 3시간 전부터 시작 1시간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티켓 수령을 위해서는 예매자 자신의 신분증과 예매내역, SMS 가 확인 되어 합니다.




콘서트 티켓 할인은 장애인 또는 국가유공자 본인에게만 적용이 되니 위 할인정보 참고하세요~ 


2020/07/20 - 김호중 어머니 직업 금품요구 라이온즈 진실은?

2020/07/20 - 사랑의콜센터 김호중하차 이유 매니저 군입대일정

2020/06/02 - 미스터트롯 신인선 아빠 형 고모 남다른 집안 친일파

2020/06/02 - 미스터트롯 나태주 키 나이 6명의 어머니 슬픈 가족사 인스타그램

2020/05/26 - 영탁 어머니 법당 무당이 된 놀라운 사연 가족사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