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미스터트롯 나태주 키 나이 6명의 어머니 슬픈 가족사 인스타그램

반응형

요즘은 전 방송사 예능프로에 TV조선 미스터트롯이 참여자들이 안 나오는 곳이 없는 것 같네요.요즘 대세 가수 겸 예능인들이면서 1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확보하고 있으니 탐나는 게스트들이죠.


Top 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정동원은 이미 잘나가는 예능 라디오스타, 미운우리새끼, 아는형님, 전지적참겨시점 등에 출연한 바 있고 본선 참가자등 역시 다양한 예능프로에 출연주입니다. 



오늘은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 에 출연한 나태주 키 나이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이 8명인 슬픈 가족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태주 프로필 ( 키, 나이, 소속사, 학력, 고향, 가족관계,인스타그램)


나태주는 1990년 1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만 나이는 29세 사수자리 말띠입니다. 나태주 소속사는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이고 소속그룹은 K 타이거즈 제로입니다. 



이미 미스터트롯에서 나태주의 트레이드마크는 바로 태권도인데 나태주는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남자 국가대표입니다. 나태주는 응암초등학고 충암중, 충암고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를 전공하였습니다. 나태주는 나이 9살 때부터 태권도를 시작해 태권도 청년 타이틀로 스타킹에 출연한 경험도 있습니다.


방송에서 나태주의 아버지 가족들이 모두 전라도 사투리를 써서 나태주의 고향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 나태주의 고향은 서울 응암동이라고 합니다. 


나태주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taeejooo/





나태주는 미스터트롯 직장인부에 참가해 화려한 태권도 퍼펀먼스와 가창력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였고 엄청난 퍼포먼스를 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준결승까지 올른 바 있습니다. 


그리고 나태주는 미스터트롯 출연자 중에 제일 먼저 광고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광고주는 전자랜드였습니다. 현재 전자랜드 전속 모델로 광고에 출연 중인데 태권도를 모티브로 다양하게 연출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나태주는 미스터트롯 출연 전보다 수입이 70배 상승했다고 합니다. 태권도 청년이라는 이미지로 앞으로도 더 많은 광고를 찍어 수입이 더 늘지 않을까 합니다. 



사실 나태주 몸의 비율을 좋아서 키가 작다는 느낌이 없었는데 다른 미스터트롯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서 있는 모습을 보면 키가 많이 작은 편입니다. 나태주 키는 공식적으로 171cm이지만 실제키는 더 작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SBS plus 밥은 먹고다니냐?에서 나태주는 슬픈 가족사에 대해 언급을 했습니다. 



나태주가 초등학생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고 아버지가 누나와 남동생까지 3남매를 잘 키워주셨다며 눈시울 적셨습니다. 나태주는 어머니 얼굴이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어머니에 대한 기억이 없다며 담담하게 속사정을 이야기 했습니다. 




나태주는 낳아 준 어머니가 곁에 없었지만 6명의 고모들이 어머니처럼 애정으로 자신을 키워주셔서 자신에게는 6명의 어머니가 계시다며 고모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나태주 아버지는 20년간 고깃집을 운영하며 나태주가 태권도를 잘 할 수 있도록 뒷바라지를 하였다고 합니다. 



돈을 많이 벌게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이 아버지 여행 보내드리는 일라고 말하는 요즘 대세남 태권도 선수이자 트로트 가수 나태주씨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2020/05/26 -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재방송 논란이유 넷플릭스 무료보기

2020/05/26 - 영탁 막걸리 파는 곳 가격 주문방법 예천양조 대리점 매출

2020/05/26 - 영탁 어머니 법당 무당이 된 놀라운 사연 가족사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