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재방송 논란이유 넷플릭스 무료보기

반응형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재방송 시청률 몇부작 넷플릭스 무료보기 논란


미스터트롯 경연이 끝나고 나서 전국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콘서트가 무기한 연기가 되면서 미스터트롯 Top7의 여러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TV조선에서 방송하는 뽕숭아학당은 방영 이전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보는곳 

뽕숭아학당은 TV조선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시간 및 무료다시보기

뽕숭아학당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TV조선 ,TV CHOSUN2 에서 월,화,수,목 ,금,토요일 모두 매회별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편성표 확인해보세요~ 매주 비슷한 패턴으로 재방송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넷플렉스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첫 가입시에는 한달 무료로 전 컨텐츠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잘 활용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현재 넷플릭스 2회까지 방송분이 업데이트 되어 있으니 가입하신분들 즐겁게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미스터트롯을 비롯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많이 얻으면서 넷플렉스에 제휴가 많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뽕숭아학당 출연자 


미스터트롯 Top7 출신 임영웅, 영탁, 장민호, 이찬원이 출연하고 붐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뽕숭아학당은 1회 방송되었는데 김호중, 김희재, 정동원 등다른 미스터트롯 출신들도 출연하게 해달라는 요청이 쇄도 한다고 합니다. 



뽕숭아학당 시청률

5월 13일 수요일 1회 20일 2회의 시청률은 13.1% ,13.2%로 엄청난 기록을 세웠네요. 요즘 대세 가수들의 출연진의 힘이 아닐까 합니다. 



뽕숭아학당 몇부작


뽕숭아학당은 앞으로 방송 시청률에 따라 편성이 달라질 수는 가능성은 있지만 최소 5부작이상으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뽕숭아학당 논란이유

시청률 13%를 기록 중인 대세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이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은 바로 출연진들 때문입니다. 



현재 sbs 수요일 10시에 방송 중인 트롯신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김연자, 주현미, 설운도, 장윤정이 같은 날 동시간대에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 출연한 이유로 SBS 트롯신이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특히나 MC 붐 역시 두 프로그램에 메인 mc로 출연 중이라 더욱 난감한 입장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나 트롯신의 출연자들은 코로나 19 때문에 해외촬영 일정이 지연되어 이미 찍어둔 녹화분이 방송 되어 있는것이니 현재 트롯신 녹화에는 참여하지 않는다고 뽕숭아학당 측은 반박했습니다.



어찌되었건 결과적으로 동시간대에 같은 출연자들이 방송에 출연한다는 점만 볼 때 뽕숭아학당의 시간편성이 좀 문제가 있지 않았나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아무쪼록 요즘 국민의 위로가 되어주는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조용히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2020/05/26 - 영탁 막걸리 파는 곳 가격 주문방법 예천양조 대리점 매출

2020/05/26 - 영탁 어머니 법당 무당이 된 놀라운 사연 가족사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