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반응형

TV조선 '미스터트롯' 이 이번에 결승 진출자 7명이 선정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의 매회 다양한 포퍼머스와 실력을 보여주면서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네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고딩파바로티로 이미 유명한 김호중씨에 대해 알아볼게요. 




김호중 나이 학력 직업 가족관계 양아버지


김호중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울산이고, 키는 175cm, 몸무게 90kg로 성악가답게 풍채가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풍채때문에 나이가 더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이제 갓 30살이 되었네요. 



김호중 학력은 울산명정초등학교, 울산중학교, 김천예술고등학교, RUTC 아카데미 5년 수려, 한양대학교 성악과 중퇴로 최종학력은 고졸입니다. 



과거 김호중은 고등학교 시절, SBS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가 되면서 RUTC 아카데미 관계자들의 제안으로 독일 유학을 가게되어 그 이후 성악가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김호중 데뷔는 2013년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람아'로 하였고 직업은 성악가이자 트로트가수라고 합니다. 




김호중씨 연관검색어를 보면 과거, 조폭, 어린시절 관련 글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연이 있는걸까요? 

 


초등학교 3학년 때까지는 평범한 가정에 외동아들로 귀하게 자랐지만 부모님이 이혼을 하면서 할머니 손에 자라며 부모의 정이 그리워 노래를 부르며 외로움을 달랬다고 합니다. 




그렇게 성심성의껏 손자를 돌봐주시던 할머니께서 대장암으로 돌아가시고 자신의 환경을 비관해 김호중은 몸에 문신을 새기고 교내 폭력서클에 가입할 정도로 불량학생, 문제아였다고 합니다. 지우고 싶은 과거를 가지고 있네요.




할머니께서는 돌아가시면서 나이가 고작 17세인 김호중을 양아버지 박희규씨에 부탁을했는데 김호중은 양아버지와 갈등이 심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EBS 방송에서 이런 사연을 듣고 치유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며 서로 서운한 감정을 씻어버렸다고 합니다. 



양아버지 박희규씨는 가족밴드 '블루오션'의 리더이면서 보컬이고 호중의 불우한 가정을 안타깝게 여겨 개인레슨을 돕기도 했습니다. 



김호중씨는 파바로티가 부르는 성악을 들으며 이 장르의 노래를 해보고 싶다고해서 아는 교회 성악을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을 찾아가 배움을 청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짧게 연습한 성악으로 김천예술고도 단번에 합격을 할 만큼 실력은 출중했던 것 같습니다. 



김호중의 인생에 빼놓을 수 없는 고마운 사람이 서수용 선생님이라고 하는데 방황하던 김호중을 차로 태워 등하교를 6개월이나 시키며 옆에서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선생님의 그러한 노력으로 김호중을 변하기 시작했고 5개월만에 국내 유수 콩쿠르 대회에서 1등을 휩쓸었습니다. 



이런 깊은 사연이 있는 김호중과 서수용선생님(김천예술고 교사)의 일화가 알려지면서 영화 '파파로티'로 제작되기도 하였습니다.



김호중씨는 성악가로 활동하면서 틈틈이 기부 콘서트, 토크콘서트를 하고 있어 상당히 바쁜 생활을 해오고 있습니다. 



현재 미스터트롯에서 다양한 시도로 트로트가수로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 김호중씨 노래를 들을 때마다 성악이 베이스가된 트로트가 이렇게 멋질 수가 있나 감탄을 거듭합니다. 지금 미스터트롯 결승 7인에 올랐으니 결승진출자로 끝내지 않고 꼭 진이 되시길 열열히 응원하겠습니다. 



2020/03/05 - 리아킴 나이 남친 유튜브 수입 반전있는 이유

2020/03/04 - 양준일 나이 학력 부인 가족 출국금지요청 배철수잼

2020/03/04 - 이지은 소피아 사망 루나 절친 설리까지 잃은 사연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