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지숙 이두희 나이차이 학력 직업 재산 반전 만남 결혼

반응형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리얼연애 프로그램에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과 실제 연인인 이두희씨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같은 프로그램에 아나운서 출신 프리랜서 최송현, 셰프 이원일도 실제 현재 연인과 함께 출연 예정입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에 마스크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만큼 힘이 드는데 약국엣 마스크 재고현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마스크알리미앱을 출신한 지숙의 연인 이두희씨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이두희씨 나이 학력 직업 수입 재산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두희씨는 1983년 7월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고 만 나이는 36세입니다. 경기도 수원 출생입니다. 


이두희 학력은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학사이며 동대학원 컴퓨터공학부 박사과정 중퇴 입니다. 직업은 프로그래머이자 기업인입니다. 

이두희 경력으로는 네오위브게임즈 연구원, 콩두컴퍼니 공동설립자, 클래스팅 연구원, 현재는 바로가기 대표,  멋쟁이 사자처럼 대표로 있습니다. 



이두희씨는 이미 2013년에 더 지니어스에 천재해커로 방송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사진이 자주 공개가 되어 그런지 나이차이를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지숙 나이는 올해 30살이고 이두희씨가 38살이니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입니다. 



이두희씨 직업이 프로그래머이자 기업인이라서 그의 재산이나 수입에 대해 궁금해서 찾아 봤는데 공식적으로 그의 수입이나 재산은 알려진 바가 없고 이전에 공동으로 창업을 했던 콩두컴퍼니의 매출이 대략 65억원 정도가 된다고 하니 그의 수입이 대략 예상은 가능할 듯 합니다. 



잘 알려졌듯이 지숙은 가수 활동보다 파워블로그로 더 많은 수입을 벌어들인다고 알고 있는데 지숙의 블로그 수익은 아직 공개된 바는 없습니다. 




지숙과 이두희의 반전 만남이 또 화제라고 합니다. 연예인이며 파워블로그인 지숙은 악플로 마음고생이 심했는데 그 악플러를 잡기 위해서 이두희와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하니 의외이면서 반전이 만남이 아니라 할 수 없네요. 



연인 지숙에게 자신이 항상 부족함이 없는지 계속 돌아보게 되고 지숙을 많이 닮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는 이두희씨는 현재 무한 사랑앓이 중이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지숙씨와 행복한 결실을 맺으셨으면 좋겠어요~ ^^ 



2020/03/09 - 마스크알리미앱 마스크5부제 약국쉽게 찾기 이두희 천재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2019/10/09 - 안혜경 성형전후 나이 전남친 결혼 이혼설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