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안혜경 성형전후 나이 전남친 결혼 이혼설 이유

반응형

불타는 청춘에 최연소 출연자 안혜경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불타는청춘' 시청률은 최고 9.2%까지 치솟았습니다. 안혜경을 둘러싼 여러 내용 중에 안혜경 결혼 이혼 전남친 성형 나이 등이 있는데 관련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혜경은 1979년 8월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안혜경 동갑 절친으로 유명한 사람 중 핑클 이효리가 있습니다.안혜경은 MBC 전 기상캐스터로 이름을 알렸었고 현재는 각종 방송출연 및 연기를 하고 있는 연기자 입니다. 





안혜경은 강원도출신으로 학력은 강릉원주대학교 원예조경학과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과정을 거쳤습니다. 



안혜경 전남친으로 유명한 사람은 가수 하하였습니다. 2006년 안혜경과 하하는 공개연개를 하였는데 안혜경이 먼저 고백했다고 하네요.



2009년에 결별했습니다. 하하는 안혜경 집안 결혼에 참석할 정도로 꽤 깊은 관계였지만 성격차이로 헤어졌습니다 



최근에는 안혜경 천명훈이 연관검색어에 있는데 이유는 안혜경 천명훈이'6시 내 고향'에 출연하면서 서로 근황을 전하면서 함께 이름이 거론된 것 같습니다. 



안혜경 결혼과 이혼설은 사실일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안혜경은 결혼도 이혼도 한적이 없는 미혼입니다. 안혜경 본인도 왜 결혼설과 이혼설이 연관검색어에 있는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근래에 드라마와 방송에 나온 안혜경의 모습을 보면 좀 안타까웠습니다. 예전에는 미모의 기상캐스터와 리포터가 성격도 털털하고 유쾌해서 매력적이다라고 생각했는데 성형한 후에 안혜경씨 모습은 왠지 어색해보입니다. 








안혜경씨는 외모 중에 개성있고 이뻤던 곳이 살짝 각진 턱이였는데 이번에 양악 수술로 더 이상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악수술을 하기 전 모습이 훨씬 매력적이였던 것 같습니다. 



성형이후 안혜경씨도 이쁘긴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예전의 모습이 훨씬 아름다웠던 것 같습니다. 




방송하는 사람으로써 외모가 중요하겠지만 앞으로는 안혜경씨만의 유쾌발랄한 모습을 더 자주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2019/09/27 -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직업 나이 트래블월렛 전현무 스캔들

2019/06/28 - 송혜교 바람? 열애설 역대 남자들 10명 나이순으로 정리 일화

2019/03/08 -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유 차우찬 결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