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황하나 집안 재산 연예인지인 김래원 버닝썬 인스타그램

반응형

황하나 집안 재산 연예인지인 김래원 버닝썬 인스타그램 

JYJ 전 여자친구로 더 잘 알려진 블로그 인스타 스타인 황하나씨가 마약투약사건으로 화제가 되고 있고 아울러 황하나가 마약을 하게된 이유가 유명한 연예인 지인이 권해서라고 언급해 그 연예인지인 A씨가 누구인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려 있습니다.


황하나 집안 재산 재력

우선 황하나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남양유업의 창업주인 홍두영 명예회장의 외손녀로 재벌 3세라고 합니다. JYJ 박유천과는 2017년경 결혼 계획을 발표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 남양유업 오너일가 가계도>

남양유업은 우리나라 유제품 업계 선두주자로 한해 매출이 1조원에 달하는 대기업이고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영씨의 3남2녀 중 차녀 홍영혜씨가 황하나 어머니입니다. 황하나 아버지 직업은 전 영국 웨일스 개발청 한국사무소장으로 활동한 황재필씨 입니다.

황하나 직업이 궁금한데 딱히 직업은 없고 SNS 활동을 많이 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유명해지기 시작했고 연예인지인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무직인 황하나는 자신의 재산과 재력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시로 자랑을 했는데 수백만원 수천만원이나 하는 샤넬, 디올, 발란시아가 ,에르메스,롤렉스 등 가방 신발 악세사리를 구매한 인증샹을 올리는가 하면 고가의 음식 사진과 럭셔리 호텔, 비행기 일등석을 타고 해외여행 또 해외 여행 하는 인증샷을 수시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황하나의 이런 쇼핑목록들을 보면 재벌 3세의 재력을 증명하는 듯 합니다. 자신의 능력으로 절대 불가능한 금액입니다.

황하나 인스타그램

황하나씨 인스타그램 주소는 자주 바뀌는 편인데 최근에 알려진 인스타계정은 chloe.1122라고 합니다. 현재는 이 계정이 __ chloe.1122__ 공개여부를 잘 모르겠습니다.


황하나 버닝썬 연루 최종훈, 이종현, 이문호

황하나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버닝썬에 자주 방문했으며 FT아일랜드 최종훈, 씨엔블루 이종현과 친분을 과시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한 연예인 지인으로 최종훈, 이종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지만 최근 삭제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이번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가 버닝썬과 연관이 있을 거란 의혹이 거세진 듯 합니다.

황하나는 클럽 '버닝썬' 대표 이문호와 친분있다는 루머까지 있는데 예전에 황하나 인스타그램에 "성매매, 동물학대, 여자폭행, 사기 등 넌 실수가 너무 많다"라는 글을 적었는데 대부분 사람들은 전 남친인 박유천이라 생각했지만 박유천이 아닌 이문호가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 했습니다.

황하나 마약 연예인지인 A씨 김래원 ?

마약 투여 협의로 체포된 황하나는 오랫동안 마약을 끊었는데 작년에 연예인 지인 A씨가 강제로 마약을 투약했다고 진술했다고 합니다. 황하나 진술 당시 "자신과 관계를 맺게 된 그 남자 연예인이 자신이 잘 때 마약을 주사했고 마약운반을 강요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그 남자 연예인에 대한 조사를 착수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와중에 황하나가 언급한 그 연예인 지인으로 배우 김래원이 언급되는 이유가 뭘까요?

황하나 연관검색어에 김래원이 뜨는 것 때문에 황하나 연예인지인으로 김래원씨가 언급되고 있는 것 같은데 아직 황하나 김래원이 정확히 무슨 관계인지 밝혀진바는 없습니다. 단지 황하나가 자신에게 마약을 강제로 투약했다는 남자 연예인 지인은 30대 아주 유명한 배우라고만 언론에 공개된 상황입니다.


이번 황하나 마약 사건과 김래원은 무관할 것이라고 바라봅니다.

황씨는 2015년 여러차례 필로폰 투약하고, 2018년 향정신성 의약품을 불법으로 복용한 혐의로 체포 수사 중입니다. 이번에는 경찰의 봐주기 수사가 없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