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박성웅 나이 아내 신은정 차이 게이루머

반응형

일요일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박성웅이 출연해서 박성웅과 그의 아내인 신은정에 대해 관심이 뜨겁습니다. 박성웅은 곧 엄정화 , 이상윤, 배정남과 함께 영화 '오케이마담' 개방을 앞두고 예능에 오랜만에 출연 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늘은 박성웅 나이 아내 신은정 나이차이 및 러브스토리 박성웅 게이루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성웅 나이 출연작 아내 신은정 러브스토리 

배우 박성웅은 1973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이고 고향은 충북 청주입니다. 신은정은 1974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 46살로 남편 박성웅과 나이차이는 1살이 납니다. 아내 신은정은 나이에 비해 외모가 더 젊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박성웅 키는 187cm로 훤칠하게 큰편입니다. 



박성웅과 아내 신은정은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박성웅은 '태왕사신기' 전에는 모두 강력한 캐릭터만 연기해서 그 드라마에서 신은정과 한 키스가 첫키스였다고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박성웅은 신은정과 사귄지 6개월만에 먼저 대시를 하여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현재 박성웅과 아내 신은정 사이에는 아빠를 많이 닮은 아들 박상웅군이 있습니다. 신은정이 36살에 첫 아이를 임신하고 출산하기까지 하혈을해서 응급실에 실려 갈 만큼 어려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박성웅 학력은 충주중학교, 충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를 전공한 엘리트 배우입니다. 데뷔작은 영와 넘버3 이라고 합니다.  


박성웅 출연작품들은 영화,드라마 등 상당히 많습니다. <넘버3>, <태양은없다>,<반칙왕>,<귀신이산다>,<해바라기>,<신세계>,<역린>,<인천상륙작전>,<안시성>,<제빵왕 김탁구>,<각시탈>,<라이프온마스>,<하늘에서내리는1억개의별>,<악마가너의이름을부르때> 등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였습니다.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드라마 라이프온마스에서 박성웅의 연기가 제일 친근하고 기억에 남습니다.



박성웅의 게이 루머가 연관검색어에 올라 있어 찾아보았습니다. 

박성웅은 예전에 tvn 드라마 '우아한녀'에서 아나운서 역을 맡아 연기를 했는데 극중에서 게이이지만 한 여자와 부부로 살아가는 캐릭터를 소화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연기가 너무 자연스러웠을까요? 한동안 박성웅 게이라는 루머가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