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버닝썬 애나 사진 인스타 중국 vip 공급책?

반응형

요즘 심각한 사회 문제인 버닝썬 관련하여 승리 이문호 유인석 등 관련 의혹을 받고 있는 정계인물들까지 사건을 파헤칠 수록 점점 혀를 차게 됩니다. 오늘은 버닝썬 애나가 경찰조사를 받으며 애나 사진과 인스타그램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있어 정리해보았습니다. 




버닝썬 애나 누구인가?


애나는 클럽 버닝썬 폭행사건의 시초인 김상교씨를 올해 초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인물로 실제 서울 강남 클럽 버팅썬에 근무한 중국인 여성 직원입니다.


애나 나이는 26살이고 국적은 중국인이지만 한국어를 꽤 유창하게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현재 애나는 김상교를 성추행혐의로 고소한 입장이 아닌 버닝썬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약을 유통 및 공급했다는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처음 경찰조사 시 자신은 절대 마약을 한 적이 없다고 진술했으나 검사 결과 마약 양성반응이 나와서 마약 투약을 인정하였으나 유통이나 공급한 것에 대해서는 부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애나 모발 정밀검사 결과 그녀의 머리카락에서 엑스터시, 케타민 약물에 대한 양성반응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애나 집을 수색한 결과 흰색가루와 성분 미상 액체를 확보한 상황으로 애나가 vip 고객 대상으로 공급한 정황이 있는지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애나가 경찰에 출석하는 모습을 보고 그녀의 얼굴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애나 사진을 좀 찾아보니 성형을 좀 많이 하신 듯 합니다.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도 자신의 인스타에 올리면서 승리와 친분도 과신한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