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한예슬 성형전 나이 국적 남친 테디 결별이유

반응형

SBS '미운 우리새끼'에 한예슬씨가 출연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예슬은 3월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출연해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한예슬이 의료사고로 곤혹을 치루었지만 최근 방송에 출연하면서 밝은 모습을 보게 되어 안심이 됩니다. 




한예슬 나이 국적 성형전 남친 테디 결별이유


한예슬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라고 합니다. 한예슬 나이가 벌써 불혹에 가깝다니 현재 한예슬의 미모로 볼 때 믿기지 않습니다. 정말 20대라고 해도 믿을 만큼 동안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선발대회에 나간적이 있었고 이를 계기로 연예계에 입성했습니다. 



한예슬 학력은 세리토스대학 컴퓨터그래픽학을 전공하고 영어 이름은 레슬리 킴이라고 합니다. 


한예슬은 지난해 SNS에 지방종 제거를 위해서 강남 모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나서 옆구리 부분에 흉직한 흉터가 생긴 의료사고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예슬이 유명해지긴 시작한 드라마는 '환상의 커플'에서였고 그 동안 출연한 드라마는 '스파이명월', '미녀의탄생', '용의주도미스신' 등이 있습니다. 


한예슬은 드라마 스파이명월을 촬영당시 도망? 스케줄 펑크를 낸 사건이 있었는데 한예슬은 연출자와 공개적으로 크게 언성을 높여 싸운 후 촬영을 펑크내고 드라마 촬영을 거부하고 미국으로 돌연 잠적해서 모두를 난처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 공식 사과하고 촬영을 이어갔지만 한예슬 인성에 대해 실망한 사람이 많았습니다. 




한예슬이 영어에 능통하기 때문에 한예슬 국적이 미국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한예슬 국적은 대한민국이라고 합니다. 한예슬은 어릴 적 미국으로 이민을 간 적이 있기 때문 영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한예슬의 외모가 워낙 뛰어나서 한예슬 과거사진이나 성형전 사진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한예슬 어릴적 사진을 보면 지금의 모습과 크게 다른 점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치아교정은 한 바 있다고 합니다. 치아교정을 하고 나면 얼굴형이나 전반적인 이미지가 많이 달라집니다. 한예슬은 원래 타고난 미인에다 치아교정으로 더 이쁜 것 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한예슬 남자친구로 유명한 YG 프로듀서 원타임의 멤버였던 테디와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한예슬과 테디나이차이는 3살이였고 3년동안 공개 열애를 즐겼습니다. 한예슬과 테디의 결별이유에 대해 테디가 바람을 피웠다는 소문이였는데 그 주인공이 블랙핑크라는 제니였다는고 합니다. 결국 루머였다고 합니다. 



한예슬과 테디 진짜 결별이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합니다. 참고로 한예슬 남자친구였던 테디 저작권료는 9억원이 넘고 홍대에서 프랜차이즈 카페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