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윤균상 고양이 품종 킬트종 나혼자 산다

반응형

윤균상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고양이와 함께 사는 고양이 집사 모습이 그려진다고 합니다. 삼시세끼에서 이미 윤균상 고양이 2마리가 소개된 바 있습니다 쿵이와 몽이죠? 윤균상 고양이 쿵이 몽이 종이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윤균상 고양이 품종이 뭔가요?


윤균상 고양이 쿵이는 스코티쉬 스트레이트 이고 몽이는 먼치킨 숏레그라고 합니다. 윤균상씨가 쿵이를 보자말자 심쿵 하셔서 이름을 쿵이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윤균상 고양이는 쿵이 몽이 말고도 총 4마리가 있다고 하는데 먼치킨 동류와 페르시안 등 다양한 종을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윤균상이 입양한 고양이 품종묘 분양 논란이 있었는데 이유는 윤균상이 입양한 킬트종인 솜이은 돌연변이 종이라서 유전병도 많고 질병에 취약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킬트종인 솜이는 피부병을 앓고 부정교합도 심해 음식을 먹는데 힘들어한다고 합니다. 




윤균상 고양이 몽이 쿵이 솜이 먼치킨 스코티쉬 스트레이트 킬트종 분양가격


고양이 집사 윤균상의 몽이 쿵이 솜이  분양가가 어느정도 될까요? 먼치킨고양이분양가는 캐터리 기준 평균 100만원 중후반대부터 형성된다고 합니다. 스코티쉬 스트레이트는 평균 30만원 중반대부터 분양가가 형성된다고 합니다. 



윤균상 나이 키 학력 가족관계 여자친구 


윤균상은 1987년 3월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윤균상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이고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입니다. 


윤균상 키가 상당히 큰편인데 실제 키는 191cm 몸무게는 75kg 로 꽤 덩치가 있는 배우입니다. 윤균상 학력은 전주영생고등학교 세한대학교 뮤지컬학을 전공했습니다. 윤균상 소속사는 뽀빠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균상 여자친구는 아직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 없었지만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에 같이 출연한 김유정과 열애하는 사이가 아니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윤균상이 평소 자상하고 다정다감한 타입이라서 그런 말이 나오지 않았을까 합니다. 


윤균상 출연한 드라마는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 , '육룡이 나르샤','뿌리깊은 나무','닥터스',역적','당신이 잠든 사이에', '의문의일승'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이 있습니다.  


2019/03/08 -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유 차우찬 결별

2019/03/03 - 배우 수현 나이 키 영어 학력 본명 어벤져스 출연영화

2019/03/08 -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유 차우찬 결별

2018/02/28 - 전현무 출연료 수입 아파트 나이 키 차 학력 한혜진 열애

2017/07/14 - 나혼자 산다 방송시간 시청률 상승 남궁민 윤현민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