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송새벽 부인 하지혜 직업 나이 드라마 영화 제주도

반응형

아이유가 출연했던 '나의아저씨' 드라마를 보면서 출연한 연기자들이 너무 연기를 잘 한다고 생각했는데 그 중에 송새벽이라는 배우의 연기는 항상 리얼해서 좋았습니다.


OCN 새 수목드라마 '빙의'에서 주연 형사 강필성 역을 맡은 송새벽의 열연이 첫회 부터 강렬했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역시 연기 천재 소리를 받는 주목받는 연기자 답습니다. 드라마 '빙의'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송새벽이 싱글인줄 알았는데 결혼을 했네요 송새벽 부인 하지혜 직업 나이 송새벽 출연 영화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새벽 나이 고향 키 결혼 부인 출연 영화 드라마 


송새벽은 1979년 12월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송새벽 키는 179cm로 생각보다 큰 키의 소유자입니다. 송새벽은 평소나 극 중에서도 전라도 사투리는 구사하는데 고향이 전라북도 군산이라 그런 듯 합니다. 



송새벽 외모는 배우치고는 상당히 평범한 편입니다. 송새벽 눈매 코 얼굴형 등을 보면 성형을 전혀 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얼굴입니다. 그게 송새벽만의 매력이 아닌가 합니다. 




송새벽 이름은 본명이고 새벽에 태어나서 새벽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계에서는 송새벽을 제2의 송강호로 불릴 정도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송강호는 출연작은 '방자전', ' 마더', ' 해결사', '시라노연애조작단', '아부왕'등이 있습니다. 




아직까지 송새벽이 미혼인 줄 알았는데 결혼한 기혼자였습니다. 송새벽 부인은 하지혜씨입니다. 송새벽과 부인 하지혜씨는 연기 선후배 사이로 만났는데 2010년에 연인으로 발전했고 1년 정도 교제하다 2013년에 결혼했습니다. 






송새벽 부인 하지혜씨는 벌써 결혼 6년차입니다. 송새벽은 부인 하지혜의 연극하는 모습이 단아하고 섹시해서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하지혜 직업은 연극배우이고 송새벽 직업 역시 연극배우이자 영화배우입니다.송새벽은 아내 바보라고 불릴정도로 아내 하지혜와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송새벽은 '효리네민박'에 잠시 출연한 적이 있는데 현재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OCN 드라마 '빙의' 본방송 사수해야겠습니다. 송새벽씨 연기력 하나 믿고 쭉 시청해야겠습니다. 


2019/03/03 - 배우 수현 나이 키 영어 학력 본명 어벤져스 출연영화

2019/02/27 - 김민 나이 키 남편 직업 과거사진 딸 유나 현실감 제로 LA집

2019/02/23 - 박한별 남편 승리 버닝썬 파트너 유리홀딩스 어떤 회사인가?

2019/02/19 -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 루머 정리 직업 나이 이혼사유

2019/02/11 - 허지웅 전부인(아내) 김지은 이혼사유 직업 나이 키 학력

2019/01/22 - 안현모 스펙 언니 집안 학교 국적 전남친 김민준 결별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