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민 나이 키 남편 직업 과거사진 딸 유나 현실감 제로 LA집

반응형

최근 아내의맛에 출연 중이 2000년대 스타 김민씨가 미국 LA버버리힐즈에서 사는 모습을 잘 보여 주고 있는데 솔직히 현실감이 없어 크게 공감되지는 않지만, 김민씨의 생활이 한편으로 부럽기도 합니다. 



김민 나이 키 남편 직업 과거사진 딸 유나 LA집 



김민의 본명은 조금은 흔한 김민정이라 하고 김민은 가명입니다. 김민은 1973년 6월생으로 올해 나이 47 만 나이 45세로 키는 170cm 몸무게는 48kg라고 하니 정말 관리를 잘 한 중년의주부이네요.



김민 별자리는 쌍둥이라리이고 소띠라고 합니다. 다들 오랜만에 출연한 김민을 보고 몇 십년전 모습 그대로라 놀라웠다는 후기도 받았습니다. 



실제로 몸매 유지를 위해 김민씨는 운동을 게으리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김민 가족 관계는 남편 이지호씨, 딸 이유나양 이렇게 3가족이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김민 학력은 한국 상도총등학교에 다니다 미국 웨스트우드 초등학교/ 에머슨중학교, LA 유니버시티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최종적으로 산타모니카컬리지 극장예술 준학사 과정을 거쳤다고 합니다. 


김민 남편 이지오씨와 영어 대화하는 모습이 어쩐이 너무 자연스럽고 잘 한다라 느꼈는데 미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덕분인 듯 합니다. 

김민은 초등4에 미국으로 이민가서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까지 졸업한 뒤 KBS 연예가 중계로 데뷔했습니다. 




그 이후 배우로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 한 후로 현재 남편인 영화감독 이지호씨를 만나서 결혼하게 됩니다. 



김민 남편에 대해 크게 알려진바가 없었기 때문에 김민 남편 이지호씨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십니다. 


김민 남편인 이지호 직업은 하버드 MBA 출신으로 이전에는 영화감독을 한 바 있고 현재는 사업가라고 합니다. 남편 김지호씨를 만나 결혼 한 이후로 김민씨는 방송 출연을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김민 딸 이유나 양은 엄마인 김민을 아주 많이 닮아서 팔다리가 길고 얼굴이 이쁜 완벽한 미인형으로 자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아내의 맛에 얼마나 오랫동안 나올지 모르겠지만, 원래 직업이였던 배우로 모습을 더 자주 봤으면 합니다. 


2019/02/27 - 조하나 나이 직업 학교 남편 결혼 불타는청춘 새친구

2019/02/19 -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 루머 정리 직업 나이 이혼사유

2019/02/11 - 허지웅 전부인(아내) 김지은 이혼사유 직업 나이 키 학력

2019/02/01 - 염정아 성형전 남편 허일 병원 전남친이 장동건

2019/02/01 - 조병규 나이 키 학력폭력 대본유출 진실 김보라 열애?

2019/01/25 - 이유리 남편 조계현 목사 나이 차이 교회 성형전 (과거사진 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