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조하나 나이 직업 학교 남편 결혼 불타는청춘 새친구

반응형

불타는청춘 새친구로 배우 조하나씨가 출연했네요 조하나씨 얼굴을 보면 알것도 같고 아닌 것도 같다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배우였지만 지금은 방송출연을 하지 않아서 그런듯 합니다. 오늘은 불청 새친구 조하나 나이 직업 결혼 남편 키 과거사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하나 나이 직업 결혼 남편 키 과거사진 





조하나는 1972년 3월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이고 만 나이는 46세 물고기자리 쥐띠입니다. 불타는청춘에서 보이듯 키가 꽤 커보였는데 실제 키는 170cm라고 합니다. 



조하나 가족관계는 2남2녀 중 셋째 형제모두는 결혼하였지만 조하나 혼자 미혼으로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조하나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학사를 거쳐 숙명여자대학교 전통문화예술 석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무용학 박사를 수료한 대단한 학력의 소유자였습니다. 현재는 안무가이자 한국무용을 가르치는 교수입니다. 



조하나씨는 사실 1991년 KBS 공채탤런트로 데뷔를 했으나 현재는 안무가이자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가아사이자 국악예술고등학교 강사로 교육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조하나씨가 출연한 유명한 드라마는 전원일기로 조하나씨 역할은 김회장집에 양아들 금동이의 아내로 출연하였고 금동이 역은 배우 임호씨 했습니다. 당시 금동이 아내로 출연해 자연스럽고 소탈한 생활연기롤 활약했다고 합니다.





놀랍게도 조하나씨는 국가무형문화재 제27호 '승무' 이수자라고 하니 정말 보통분이 아닌듯 합니다. 




조하나 연관검색어에 조하나 결혼 조하나 남편이라고 뜨는데 조하나씨는 아직 결혼을 한번도 하지 않은 미혼이고 당연히 남편도 없습니다. 40 중반의 나이에 풋푹하고 깨끗한 얼굴에 늘씨한 몸매 게다가 안무가이지 교육자라는 전문직의 직업을 가지고 있는터라 아직 미혼이라는 게 믿기지 않아 이런 궁금증이 생긴듯 합니다. 


불타는청춘 새친구로 나오셨지만 자주자주 출연하셔서 밝은 에너지와 불청 출연자들과 즐거운 케미 마구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2019/02/23 - 박한별 남편 승리 버닝썬 파트너 유리홀딩스 어떤 회사인가?

2019/02/19 -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 루머 정리 직업 나이 이혼사유

2019/02/11 - 허지웅 전부인(아내) 김지은 이혼사유 직업 나이 키 학력

2019/02/01 - 염정아 성형전 남편 허일 병원 전남친이 장동건

2019/02/01 - 조병규 나이 키 학력폭력 대본유출 진실 김보라 열애?

2019/01/29 - 손석희 부인 신현숙 미국 별거중? 사내연애 뽀뽀뽀 인연

2019/01/22 - 안현모 스펙 언니 집안 학교 국적 전남친 김민준 결별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