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연애의맛 김보미 직업 나이 학력 지상직승무원

반응형

연애의 맛 고주원의 그녀 김보미 직업이 방송되면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보미 나이 직업 학력 

김보미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이고, 방송에서 귀여운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데 부산출신이고 부산에서 거주중이라고 합니다. 




김보미는 일반인이지만 상당한 외모 소유자이며 고주원 역시 김보미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제작진에게 살짝 고백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과거에 선생님 경력이 있지만 현재는 지상직 승무원으로 제주공항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하여 장거리 연애를 예고해 고주원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김보미 외모를 보고 많은 분들이 배우 서현진씨를 많이 닮은 매력녀라는 평을 했습니다. 또한 걸스데이 유라와 닮았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김보미 학력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아직 공식적으로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여기서 연애의맛 여자출연자들 직업과 학력이 궁금해져 정리해보았습니다. 


연애의맛 공식커플이자 1호 부부가 된 이필모의 그녀 서수연 학력은 일본 최고 미술대학인 무사시노 출신으로 현재 대학강사를 하고 있으며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이라고 합니다.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구준엽과 공식적으로 열애중인 성격 좋은 오지혜씨는 제과계 최고봉인 르끌롱블루 출신으로 현재 파티셰겸 베이커로 현재 자신의 빵집을 운영하는 잘나가는 CEO입니다. 



김정훈과 파트너로 출연 중인 김진아는 연세대를 졸업한 수재이며 김진아 직업은 현재 인천국제공항에서 아나운서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애의 맛에 출연중인 일반인 여자 출연자들의 학력과 직업이 빵빵하고 미모 또한 뛰어나고 무엇보다 성품들이 다들 좋아 보여서 늘 프로그램을 보면서 흐뭇해지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