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윤세아 성형 나이 김병철 결혼 서장훈 루머

반응형

김하늘 장동건 주연의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쿨내 진동하는 프로골퍼 역활을 보고 관심 있게 보던 여배우 윤세아씨가 '스카이캐슬'에서 학부모 역할도 잘 소화해시더라구요. 






윤세아 데뷔작은 '프라하의 연인'이고 그해 SBS 연기대상 중 뉴스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윤세아 나이 키 몸매 학력


윤세아는 1978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윤세아는 얼굴도 이쁘지만 자타공인 콜라병 몸매로도 유명합니다. 윤세아 키는 165cm로 화면상에서 보는 것보다 실제키가 작은 듯 합니다. 





몸무게는 45kg로 늘씬한 체형입니다. 무엇보다 윤세아가 165cm 아주 큰 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몸의 비율이 좋아서 바지 치마 수영복 코트 골프복 등 왠만한 옷들을 잘 소화합니다. 



윤세아 인스타그램 속에서 그녀의 일상속 패션들만 보아도 패션감각이 남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윤세아 본명은 김보영이고 고향은 대구광역시입니다. 학력은 용인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윤세아 성형전 과거사진 


윤세아의 뚜렷한 이목구비 때문인지 윤세아 성형전후 사진에 관심을 보이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 합니다. 아주 오래전 사진은 공개된 적이 없어 보입니다. 



그나마 10여년 전 드라마에서 본 모습과 비교해보면 지금 모습과 크게 다른게 없는 듯 합니다. 



오히려 예전 모습에 눈매가 더 선하고 순수해보이는 것 같고 코성형 이야기가 많은데 코는 예전에도 오똑하셨던거 같습니다. 윤세아 치아가 상당히 고른 편인 것으로 보아 치아는 교정을 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윤세아 결혼 남편


윤세아 나이가 40대라서 그런지 결혼,남편, 이혼 관련한 연관검색어들이 많아보이나 윤세아는 미혼이고 스카이캐슬에서 남편 역의 김병철씨와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이고 서로 허물없이 친한 사이여서 사석에서 식사도 자주해서 그런지 윤세아 김병철 결혼하는 거 아니냐는 루머들이 퍼지고 있다고 합니다. 


윤세아씨 실제 성격이 둥글둥글하고 친화력이 좋아 남자사람 친구들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윤세아 서장훈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이는 예능 '아는형님'에서 윤세아가 출연해 서장훈에게 관심을 표현해서 인듯 합니다. 




아주 오래전 가상결혼 예능 ' 우결'에서 줄리엔강과 부부생활을 한 적도 있습니다. 윤세아는 아직 스캔들이 난 적이 없고 남자친구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바 없습니다. 


2019/02/01 - 오나라 남자친구 결혼 비혼주의자 성형전후

2019/02/01 - 염정아 성형전 남편 허일 병원 전남친이 장동건

2019/02/01 - 조병규 나이 키 학력폭력 대본유출 진실 김보라 열애?

2019/01/31 - 안나경 성형전 나이 키 몸매 학력 (과거사진有)

2019/01/29 - 손석희 부인 신현숙 미국 별거중? 사내연애 뽀뽀뽀 인연

2019/01/22 - 안현모 스펙 언니 집안 학교 국적 전남친 김민준 결별이유

2018/11/24 - 김나영 남편 사기 구속 불법 선물거래 200억 신혼집가격 남편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