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염정아 성형전 남편 허일 병원 전남친이 장동건

반응형

벌써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스카이캐슬 주연으로 맹활약 중인 염정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면 꽉 차게 클로즈업 샷이 유난히 많았던 염정아 얼굴을 보면 나이가 좀 들어서인지 주름도 보이고 눈이나 코가 성형한 것 같이 완벽한 모습입니다. 




염정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미스코리아 선


염정아는 1972년 7월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솔직히 얼굴을 보면 실제 나이가 살짝 가늠이 가능합니다. 염정아는 1991년 미스코리아 선에 입선한 경력이 있는 만큼 키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염정아 키는 171cm이라서 스카이캐슬에서도 염정아 패션이 매회 화제가 될 만큰 모든 옷들을 잘 소화해 내는 것 같습니다. 

 염정아 학력은 상명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 영화학과 전공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염정아 성형전 전남친 장동건 


염정아는 미스코리아 선에 입선 할 만큼 얼굴과 키 몸매가 매력적인데 염정아 과거 사진을 보면 현재 모습과 다른듯 같은 얼굴에 성형전 사진이라고 떠도는 사진들이 많습니다. 






예전 사진을 보면 명확하게 눈 코 성형을 했다고 말하기도 애매한 듯 하지만 코수술은 한 것 같이 오똑합니다.




과거사진과 비교해 현재 얼굴을 보면 화장기술의 차이가 커서 얼굴전체 성형의혹이 많은 것 같아보입니다. 여배우니까 미용시술과 피부관리는 자주 받을 텐데 그로 인해 현재까지 50이 다 되어가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미모를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각자 가정을 꾸려 잘 살고 있지만 염정아 전남친 중에는 대한민국 대표 미남배우 장동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염정아 장동건은 꽤 오래 연인으로 지냈지만 결별 후 각자 다른 사람과 결혼 했습니다. 


염정아 남편 의사 허일 병원 

염정아 남편 이름은 허일이고 직업은 의사입니다. 


염정아 남편 허일은 희망찬병원 정형외과 원장이고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상당한 미남입니다. 그러고보니 스카이캐슬에 염정아 남편 정준호도 정형외사 의사이네요.



염정아 남편 허일은 1971년생으로 올해 49세로 염정아와 나이차는 1살이 납니다. 남편 허일과의 사이에는 아들 1명, 딸 1명 남매가 있습니다. 염정아 자녀 중 딸은 초등학교 4학년이고 아들은 초등학교 3학년 연년생이라고 합니다. 


염정아는 동탄맘 카페에 화제의 인물이고 쿨하고 털털한 성격에 키즈카페, 식당 등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자연스럽게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2019/02/01 - 조병규 나이 키 학력폭력 대본유출 진실 김보라 열애?

2019/01/31 - 안나경 성형전 나이 키 몸매 학력 (과거사진有)

2019/01/29 - 손석희 부인 신현숙 미국 별거중? 사내연애 뽀뽀뽀 인연

2019/01/22 - 안현모 스펙 언니 집안 학교 국적 전남친 김민준 결별이유

2018/11/24 - 김나영 남편 사기 구속 불법 선물거래 200억 신혼집가격 남편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