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허지웅 전부인(아내) 김지은 이혼사유 직업 나이 키 학력

반응형

한동안 방송에서 얼굴이 자주 안 보이던 허지웅이 예능 프로그램 아모르파티에 허지웅과 허지웅 엄마가 출연해서 반가웠는데 허지웅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혈액암 악성림프종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해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허지웅 엄마는 얼마나 놀랬을까요? 허지웅 가족에 대해 알아보다 허지웅 이혼 내용이 있어 정리해보았습니다.





허지웅 나이 키 학력 가족관계

허지웅은 1979년 12월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고, 키는 180cm로 꽤 큰 키 소유자이고 몸무게는 현재 치료중이라 정확하지 않지만 60kg대라고 합니다. 


허지웅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이고 가족관계는 어머니 김현주, 남동생 허태웅이 있습니다. 허지웅 어릴적에 부모님이 이혼하여 경제적으로 아주 힘들었고 그 때문에 아버지에 대한 증오가 대단하다고 고백한적이 있습니다. 



허지웅 남동생 허태웅 직업은 한의사입니다. 


허지웅 학력은 서울반원초등학교 경원중학교 고려고등학교, 명지대 경영학 학사 졸업하였습니다. 허지웅 직업은 영화평론가겸 방송인, 작가 이고 기자출신이라고 합니다.



허지웅 전부인(아내) 결혼 이혼사유 


허지웅이 예전에 미우새에 출연 당시 먼지 한톨 허락하지 않는 결벽증과 깔끔성격 때문에 결혼하면 아내될 사람 엄청 피곤하겠다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허지웅 전부인(전아내) 직업은 같은 기자로 이름은 김지은입니다. 안희정 지사 수행비서였던 김지은씨와 이름이 같아 그 김지은씨 아니냐는 오해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허지웅은 전부인(전아내) 김지은씨와 5년 동거한 후 1년 동안 결혼 생활을 했으나, 결혼 1년만에 이혼하게 됩니다. 


허지웅이 예전에 예능프로그램인 '택시'에서 전부인 김지은씨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 이혼사유는 전적으로 자신의 잘못이라고 합니다. 




혼인신고도 하지 않고 아이도 낳지 않겠다고 선언하여 전부인과 사이가 좋지 못했다고 합니다. 허지웅은 이혼이후 몸무게가 54kg까지 빠져지고 밥을 아예 먹지를 않고 술로 시간을 보내면서 건강이 많이 악화되었다고 합니다. 





허지웅 재혼에 대해 자주 언급이 되었지만 단호하게 '없다. 전부인을 가리켜 그렇게 훌륭한 사람과도 이혼했는데 다시 결혼하는 것은 자신없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혹시라도 재혼하게 된다면 전부인과 하고 싶다고 밝혀 이혼한 것에 대해 후회하는 듯 보였습니다.



허지웅 이혼사유는 전적으로 본인의 무책임이라고 씁쓸하게 밝혔습니다. 


허지웅씨는 현재 혈액암 투병 중에 힘든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데 꼭 이겨내셨으면 합니다. 



2019/02/03 - 윤세아 성형 나이 김병철 결혼 서장훈 루머

2019/02/01 - 염정아 성형전 남편 허일 병원 전남친이 장동건

2019/01/29 - 손석희 부인 신현숙 미국 별거중? 사내연애 뽀뽀뽀 인연

2019/01/31 - 안나경 성형전 나이 키 몸매 학력 (과거사진有)

2019/01/22 - 안현모 스펙 언니 집안 학교 국적 전남친 김민준 결별이유

2019/01/21 - 손혜원 의원 남편 정건해 직업 자녀 재산 슬픈 가족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