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 루머 정리 직업 나이 이혼사유

반응형

동상이몽2에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나오면서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정겨운은 김우림과 재혼이고 첫번째 결혼과 이혼에 대한 루머들 때문에 정겨운이 방송에 나오는 것을 불편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이 꽤 있는 듯합니다. 







정겨운은 2014년 4월에 지인의 소개로 만난 전부인이였던 서윤정씨와 교제한지 3년만에 결혼을 했습니다. 정겨운과 전부인 서윤정씨의 이혼은 정겨운씨가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소장을 제출하면서 알려졌습니다. 


정겨운 전아내 서윤정씨는 웨딩화보에서 보아도 늘씬한 몸매에 큰키 뛰어난 미모로 결혼 당시 꽤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겨운과 전부인 서윤정씨 나이차이는 1살로 정겨운은 1982년생으로 나이가 37살 전아내 서윤정씨는 한살 많은 38살입니다. 연상연하커플이였습니다. 


정겨운 전아내 서윤정씨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들이 있었으나 실제 전부인 서윤정 직업은 웹디자이너이고 빼어난 미모덕분에 과거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패션업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정겨운 이혼사유


정겨운은 여러 방송에서 전부인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면서 행복한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한적이 많았으나 정겨운과 서윤정은 결혼 2년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정겨운 이혼사유는 전 아내였던 서윤정씨와 결혼 초부터 서로 성격차이로 타투는 일이 잦았다고 하며 정겨운씨가 직접 이혼소송을 냈습니다. 이에 서윤정씨는 정겨운이 결혼 이후 가정에 상당히 소홀한 남편이였고 이혼 또한 일방적으로 요구해왔다고 밝혔습니다. 


정겨운은 이혼 하면서 재산분할 방식을 택하면서 정겨운 아파트 시세의 절반정도의 금액을 전부인 서윤정에게 주기로 하고 원함하게 합의이혼했다고 합니다. 



정겨운 전부인 루머 정리 


정겨운 전부인 루머가 이혼의 근본 이유다라는 말이 많았는데 루머들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정겨운 전부인 서씨가 술집여자였고 업소출신이다. 

# 정겨운이 술집에 놀러 갔다가 전부인에게 반해서 외모만 보고 결혼했다라는 루머

# 정겨운이 전부인 빚도 갚아주고 웹디자이너로 신분세탁까지 도와 결혼했으나, 전부인이 술집에 다니던 예전 버릇들을 고치지 못해 아내로서 책임을 다하지 않아서 이혼결심했다는 루머 


정겨운이 구체적인 이혼사유를 밝히지 않아 이런 루머들이 떠도는 것 같습니다. 




이제 새출발 하셨으니 지금 아내 김우림씨와 행복한 결혼 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