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수능 상위1% 고주원 학력 나이 이혼 루머 재산 반전 프로필

반응형

목요일 인기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이필모 다음으로 진지남 고주원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늘은 고주원의 반전 프로필 학력 나이 이혼루머 재산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주원 나이 학력 재산 


고주원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로 김정훈보다 1살 어립니다. 김정훈 나이는 올애 40살입니다. 소개팅녀 김보미씨와 나이차이는 11살 납니다. 방송에서 보여지듯 고주원은 183cm의 큰 키에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진 몸 소유자입니다.



예전 뇌가 섹시한 남자 (뇌섹남)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고주원은 광주에서 고등학교를 나왔고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학사 졸업한 후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가 최종 학력입니다. 



고주원 고등학교 때 인문계 상위 1%에 들 정도로 수재였으며 수능 400점 만점에 380점을 받을 정도로 성적이 우수하였다고 합니다. 



고주원의 반전 스펙은 원래 부산대 의대에 입학했으나 적성에 맞지 않아 서강대 경제학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고주원은 2003년도에 잘생기고 훤칠한 키로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고주원 연관검색어에 고주원이혼 이라는 뜨는데 실제로 고주원은 결혼이 조금 늦은 곧 나이 40을 바라보고 있는 노총각이지 결혼도 이혼도 한 적 없습니다. 나이가 좀 있다보니 생긴 루머인 것으로 보입니다. 



고주원 관련 또다른 루머는 예전 최순실 게이트로 떠들석 할 때 고영태와 고주원이 사촌지간이라서 고영태가 수많은 연예인들과의 인연을 만들어 갔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실제로 고영태와 고주원은 사촌시간은 아니지만 얼굴만 아는 사이로 그 이상 이하도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당시 고주원이 상당히 곤혹을 치뤘습니다. 


이번 연애의 맛 소개팅녀 김보미를 상당히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았는데 실제 연인으로 발전되기를 바래봅니다. 


2019/02/20 - 연애의맛 김보미 직업 나이 학력 지상직승무원

2019/02/19 -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 루머 정리 직업 나이 이혼사유

2019/02/11 - 허지웅 전부인(아내) 김지은 이혼사유 직업 나이 키 학력

2019/01/31 - 안나경 성형전 나이 키 몸매 학력 (과거사진有)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