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손석희 부인 신현숙 미국 별거중? 사내연애 뽀뽀뽀 인연

반응형

영향력 1위인 대한민국 대표 아나운서 손석희 폭행사건에서 비롯된 진실공방이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어 손석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석희 어린시절은 엄청 가난했었다고 합니다. 손석희 아버지는 직업군인이였고 손석희 가족관계는 3남매 중 둘째로 1956년에 태어났습니다. 손석희 아버지는 제대 후에 사업을 하다 망해서 경제적으로 엄청 어렵게 살아왔다고 합니다. 




손석희 학력 학벌


손석희는 우리나라 대표 아나운서라서 학력이 엄청 좋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손석희는 휘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4수만에 국민대 국문과에 입학했었고 방송국 생활을 하던 중 미네소타대학교 대학원 저널리즘 석사를 지냈습니다. 


손석희 부인 아들 가족관계 


손석희 아내 신현숙은 1962년12월생으로 올해 나이 59세로 손석희보다 6살 연하입니다. 신현숙은 1984년 12월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제 4대 뽀미 언니로 뽀뽀뽀를 진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신현숙은 손석희와 2년 조금 안 되게 사내연애를 하고 결혼하면서 MBC를 퇴사를 하였습니다. 



현재 손석희 사장 부은 신현숙 전 아나운서는 아들과 함께 외국에서 떨어져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 손석희 부인 신현숙은 이미 10년전부터 손석희가 불륜을 시작했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루머일 수도 있지만 현재 아들과 미국에서 생활 중인 부인 신현숙의 행보를 설명한다는 추측기사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손석희는 딸이 없고 아들만 둘 있는데 첫째아들 손구용은 1988년 7월생으로 올해나이 32살이고 둘째아들 손구민은 1992년 10월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둘째아들은 손석희가 노동쟁의조정법 위반 및 업무방해죄 등으로 불구속 기소를 당해 구치소에 있을 때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내 신현숙의 마음 고생이 너무 심해 둘째 아들을 낳고 정상인지부터 확인할 정도여서 손석희가 아내와 둘째 아들에게 늘 미안한 마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손석희 둘째아들 손구민 는 1992년생으로 서강대 국제한국학과를 졸업하고 서강대 재학시절에서도 선거를 독려하는 ' V for Voting' 대표를 지냈고 국제학국학과 과대표를 한 이력이 있습니다.




손석희 둘째아들은 아버지 손석희를 따라 서울경제에서 견습기자로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손석희 집안은 방송인 집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손석희 누나는 현재 강릉원주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직중인 손영민 교수이고 손석희의 주선으로 MBC 재직 당시 선배인 주철환과 결혼하였습니다. 현재 손석희 매형 주철환은 아주대 문화콘텐츠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뢰하던 언론인 중에 한사람이 불미스러운 일로 여러사람 입에 오르내리고 있는데 무엇이 팩트인지 점점 더 궁금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