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조병규 나이 키 학력폭력 대본유출 진실 김보라 열애?

반응형

스카이캐슬의 엄청난 시청률에 힘입어 스카이캐슬에 출연한 고등학생 아역역할한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그 중에 차기준역의 조병규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조병규 나이 키 학력 학교 


실제 스카이캐슬 방송에서는 조병규 키가 그리 커보이지 않습니다. 프로필상 조병규 키는 173cm라고 하는데 실제키는 더 작아 보이는 듯하지만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조병규는 1996년 4월생으로 올해 나이 22 살입니다. 조병규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전공하였습니다. 학력상으로는 연기쪽으로 꾸준히 공부해온 배우입니다. 



조병규는 중학교때 축구선수 꿈을 이루기 위해 뉴질랜드까지 가서 유학을 했는데 뉴질랜드 유학시절 축구를 하면서 육체적으로 힘이 들고 슬럼프가 오래 지속되었을 때 시작한 연기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병규는 현재 김래원, 정일우, 지진희 등이 속해 있는 HB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함께 소속되어 있습니다. 조병규는 현재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자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래서인지 팬들이 붙여준 별명들도 다양합니다. 


조병규 별명 병규공주, 방구리, 조병신, 쿵야 등이 있는데 하나 같이 조병규 성격이나 성향이 조금 묻어 나는 것 같습니다. 왠지 스카이캐슬 차기준 캐릭터와 성격이 많이 닮았을 것 같습니다.


조병규는 2015년 KBS 드라마인 후아유에 첫 출연하면서 배우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데뷔작: 드라마 후아유)



조병규 학교폭력 대본유출 루머 진실 


조병규에 대한 학교폭력 대본유출에 관한 루머들이 돌고 있습니다. 조병규 학교폭력에 대해 조병규 동창이 초등생~중학생이 될 때 까지 학교폭력을 당한 것은 물론 성희롱 발언으로 괴로웠다는 글을 올리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에 조병규는 동창이 말한 학교폭력은 사실무근이라며 조목조목 여러 근거를 들어 해명한 바 있습니다. 



스카이캐슬 대본 유출로 다수의 스포일러가 퍼져 크게 이슈가 된 바 있는데 당시 조병규 배역 이름인 차기준이라는 이름으로 유출된 PDF파일이였다고 합니다. 유출경위는 아직 조사 중인 것인지 정확하게 밝혀진게 없습니다. 



조병규 김보라 열애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설이 나서 또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보라와 조병규 나이차이는 1살로 김보라가 1살 더 연상입니다.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은  스카이캐슬 메이킹 영상 화면에 조병규가 김보라의 손을 잡으려한 모습이 찍혀서 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열애설에 대해 조병규는 직접 SNS 라이브 방송에서 "연애 안 한다"라고 직접 부인했습니다. 


2019/01/31 - 안나경 성형전 나이 키 몸매 학력 (과거사진有)

2019/01/29 - 손석희 부인 신현숙 미국 별거중? 사내연애 뽀뽀뽀 인연

2019/01/22 - 안현모 스펙 언니 집안 학교 국적 전남친 김민준 결별이유

2018/11/24 - 김나영 남편 사기 구속 불법 선물거래 200억 신혼집가격 남편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2018/11/22 - 조보아 엄마 성형 고향 학력 전남친 온주완 결별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