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안나경 성형전 나이 키 몸매 학력 (과거사진有)

반응형

평소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JTBC 뉴스룸에 안나경 아나운서가 손석희와 불륜 루머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참 안타깝습니다. 아직 명확하게 사실확인이 안 된 부분인데 추측내용으로 도배가 되고 있습니다. 어제 뉴스룸에서 안나경 아나운서는 평소와 다른 없는 모습이였습니다. 




안나경 나이 키 몸매 학력 성형전


Jtbc 뉴스에서 항상 앉아서 진행하는 모습만 보아서 그런지 안나경 아나운서 몸매가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습니다. 일전에 테니스선수 정현과 테니스코트장에서 치마운동복을 입고 나오는 장면에서 키도 키고 몸매 전체적인 비율이 참 좋으시구나 했습니다. 



안나경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이고 키는 무려 172cm로 큰 편입니다. 몸매는 늘씬하면서도 불륨감이 있는 어보입니다. 





안나경 아나운서 학력은 대졸이고 학교는 숙명여대 전공은 중어중문학과이고 jtbc 아나운서 공채에 무려 2000:1 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실력자입니다. 



당시 손석희가 면접관으로 면접을 보고 '만약 아나운서 시험에 떨어지면 무엇을 할거냐'는 질문에 안나경 아나운서는 'jtbc에서 청소라도 하겠습니다. '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손석희는 안나경 아나운서의 낮은 자세가 합격을 결정한 이유라고 합니다. 


안나경아나운서 미모가 뛰어나서 성형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주로 고교시절 졸업사진과 비교해서 성형을 확신하는 사람들이 많은 듯 합니다. 




쌍꺼풀 성형 정도는 한 것으로 보이나 안경을 벗고 최고의 성형이라불리는 살을 빼고 화장기술을 더하면 지금의 아름다운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을 듯 보입니다. 






안나경아나운서 유치원때나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야무지고 눈빛이 살아있는 이쁘고 똘똘해 보입니다. 


안나경 아나운서의 나이가 이미 31이라 결혼 한게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는데 아직 싱글 미혼입니다. 미혼의 잘나가는 여자아나운서가 손석희과 불륜 루머에 휩싸인 것을 보면 존재감이 대단한 사람이긴 한 바봅니다. 



안나경 아나운서와 손석희의 그동안 휴가일정을 비교하며 동일한 날짜에 같이 휴가를 쓴것을 두고 불륜루머가 일파만파 더해지고 문제의 사건현장 과천주차장에서 접촉사고 이후 피해차량 렉카 소유주가 보조석에 동승자로 30대 여자가 같이 있었다고 말을 했는데 손석희는 동승장가 없었다고 일관하고 있어 의심을 키우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진실이 밝혀져서 어느누구도 억울하지 않고 잘못을 한 사람은 죄값을 받았으면 합니다. 


2019/01/29 - 손석희 부인 신현숙 미국 별거중? 사내연애 뽀뽀뽀 인연

2019/01/28 - 민진웅 법대 자퇴 이유 간호조무사 노수산나 결혼

2019/01/25 - 이유리 남편 조계현 목사 나이 차이 교회 성형전 (과거사진 有)

2019/01/22 - 안현모 스펙 언니 집안 학교 국적 전남친 김민준 결별이유

2019/01/21 - 손혜원 의원 남편 정건해 직업 자녀 재산 슬픈 가족사

2018/11/20 - 조수애 성형 나이 집안 막말 사건 학력 명지대 (과거사진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