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유리 남편 조계현 목사 나이 차이 교회 성형전 (과거사진 有)

반응형

MBC 새 수목드라마 '봄이오나봄' 이 어제 첫방송하면서 2명의 여자 주인공 이유리 엄지원 나이 결혼 남편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 때문에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흥행보증수표 이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유리 남편 직업 나이 교회 성형


어느 순간 이유리가 출연하면 그 드라마를 믿고 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새 수목드라마 '봄이오나봄' 홍보를 위해서 지난번에 아는형님에 단독 출연하면서 숨겨진 끼를 보여줬습니다. 



이유리 소속사는 더준 엔터네인먼트이고 프로필 상 키는 165cm 몸무게는 43kg 이고 가족관계는 1남 3녀 중에 넷째입니다. 첫 데뷔는 2001년 KBS드라마 '학교 4' 출연했습니다.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이유리가 초반에 드라마에 출연했을 당시 모습과 지금의 모습이 많이 다른 편이라 이유리 연관검색어에 이유리 성형이라는 단어가 자주 보입니다. 



예전 사진과 비교해보면 얼굴 중에 눈은 확연히 달라보여서 눈성형은 하신 것 같습니다. 치아가 엄청 고르신데 라미레이트나 치아성형 정도도 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부분은 미용시술정도 받지 않았을까 합니다. 갸름한 얼굴형은 예전과 비슷하니 이부분은 시술이나 미용관리로도 충분히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고 코는 작고 오똑하니 예전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유리는 올해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입니다. 이유리 남편과 나이차이는 무려 12살이나 난다고 합니다. 이유리 남편 직업은 목사이고 이유리가 먼저 프로포즈를 하고 적극적으로 결혼을 구애를 했다고 합니다. 




이유리가 남편에게 반한 모습은 바로 남편이 헬멧을 벗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남편 조계현 목사는 처음 이유리가 청혼했을 때 장난인 줄 알 정도로 둘은 친한 남매같은 사이였다고 합니다. 남편 조계현 목사 교회는 잠실에 위치한 호산나교회라고 합니다. 



배우 이유리는 '왔다 장보리'에서 악역 연민정 역을 제대로 소화해내면서 국민 악녀라는 별칭을 얻기고 했으며 이후로 많은 드라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MBC 수목드라마 '봄이오나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랍니다. 


2019/01/22 - 안현모 스펙 언니 집안 학교 국적 전남친 김민준 결별이유

2019/01/22 - 라이머 재산 전여친 소유진 이혼 안현모 재혼 왜일까?

2019/01/21 - 손혜원 의원 남편 정건해 직업 자녀 재산 슬픈 가족사

2018/11/22 - 조보아 엄마 성형 고향 학력 전남친 온주완 결별이유

2018/11/20 - 조수애 성형 나이 집안 막말 사건 학력 명지대 (과거사진有)

2018/11/21 - 마닷 뉴질랜드 집 19억 식당 마닷 부모 사기 홍수현 나이차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