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안현모 스펙 언니 집안 학교 국적 전남친 김민준 결별이유

반응형

동상이몽2 최근 합류한 라이머 안현모 부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늘은 엄친딸 안현모 집안과 학력 스펙과 전남친 김민준과 결별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현모 나이 집안 학교 국적 스펙 


안현모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로 남편 라이머와 나이차는 7살이 납니다. 안현모 스펙은 엄친딸의 표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SBS CNBC 에 입사한 후 앵커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그런 후 SBS 에서 4년동안 보도국에서 사회부 국제부, 경제부에서 기자로 근무했습니다. 현재는 퇴사한 후 프리랜서 통역가이면서 MC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안현모는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기자계 김태희라 불릴 만큼 인기가 높습니다. 안현모는 이국적인 외모로 성형의혹도 많이 받았지만 모태미녀라고 하며 국적이 한국이 아니라는 설까지 있는데 모두 루머라고 합니다. 혼혈이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토종 한국인이고 성형은 안 한 것 같지만 미용 시술정도는 받겠죠? 방송인이니...




안현모 학력은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언어학과 석사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 석사 수료한 엘리트 재원입니다. 


안현모 연관검색어에 전남친 김민준이 뜨는데 이유는 안현모 김민준은 3년 동안 공개 열애를 한 사이이기 때문입니다. 전남친 김민준과 결별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19/01/22 - 라이머 재산 전여친 소유진 이혼 안현모 재혼 왜일까?



안현모 언니 또한 음악계에서는 엄청 유명한 인물입니다. 안현모 언니 안인모는 피아니스트로 선화예술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피아노과 학사, 동대학원 음악학과 석사 미국가톨릭대학교 대학원 piano performance 박사를 수료한 화려한 학력의 소유자입니다. 


안인모는 삼육대학교 강사, 서울종합예술학교 외래교수 이화여자대학교 강사,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룹 '듀오에즈웰 duo AS well' 멤버이자 '앙상블 탐베노바' 리더이기도 합니다 .



안현모의 부모님에 대한 공식적인 정보는 없으나 안현모 안인모 자매가 엄친딸에 상당한 재원인 것으로 보아 보통의 집안이 아닐 것이란 추측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앞으로 동상이몽에서 안현모 남편 라이머의 달달한 신혼생활을 기대해보겠습니다. 


2019/01/21 - 손혜원 의원 남편 정건해 직업 자녀 재산 슬픈 가족사

2018/11/26 - 이민정 집안 외할아버지 박노수 이병헌 나이차 음담패설 50억

2018/11/22 - 조보아 엄마 성형 고향 학력 전남친 온주완 결별이유

2018/11/21 - 마닷 뉴질랜드 집 19억 식당 마닷 부모 사기 홍수현 나이차이

2018/11/20 - 조수애 성형 나이 집안 막말 사건 학력 명지대 (과거사진有)

2018/11/14 - 송종국 불륜 내연녀 박잎선 경고 김다예린 인스타그램 증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