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배우 수현 나이 키 영어 학력 본명 어벤져스 출연영화

반응형

전참시에 배우 수현이 출연했습니다. 배우 수현은 흥행 영화 어벤져스에 출연한 이력이 있고 헐리우드에 진출해 꽤 이름을 알린 한국여배우 중 한명 입니다. 전지적참견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나와서 봤는데 말 한마디 한마디 인성과 품격이 있는 여배우라 느껴졌습니다. 





배우 수현 나이 키 영어 학력 출연영화 


배우 수현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좀 있는 배우이네요 배우 수현 키는 177cm로 큰 키와 늘씬한 몸매 소유자이고 실제로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한 경력이 있습니다. 



배우 수현 본명은 김수현이고 영어이름은 클로디아 킴(Claudia Kim)입니다. 배우 수현 영어 실력이 상당히 뛰어난데 수현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를 졸업했으며, 어릴적 대기업에 근무하는 아버지 해외 발령으로 미국 뉴저지에서 5~11살까지 거주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 수현 영어 발음이나 영어 구사능력이 뛰어났던 거 같습니다. 









배우 수현은 여화여대 국제학부를 다닐 시절 토익시험에서 만점을 받을 정도로 영어는 잘 했었다고 합니다. 


배우 수형 데뷔작은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이였고 현재짜기 출연영화와 작품들은 드라마 '도망자 플랜 B', '로맨스 타운','브레인', '스탠바이', '7급 공무원' 등이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2015년 개봉한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 닥터 헬렌 조' 역으로 단숨에 인지도가 상승했습니다. 그 이후에도 '다크아워:희망의 탑' 에서 아라 캔피그넌 역을 소화했습니다. 


최근 출연영화는  해리포터 스핀오프 시리즈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 내기니 역활을 맡았습니다. 내기니 역활을 맡으면서 인종차별 논란이 있었지만 배우 수현씨는 맡은 역을 충실히 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응대 했습니다. 



이번 전참시에서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 하고 있는 배우 수현씨와 매니저의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배우 수현은 워크홀릭이라 할 정도로 미국에서 활동하는 모습이 열정이 넘쳐 보였습니다. 한국 활동을 도우는 매니저 외에 해외할동을 맡아 해줄 매니저도 필요해 보였습니다. 





배우 수현씨 이대 국제학를 졸업한 엄친딸에 훌륭한 몸매와 외모를 가지고 있기에 앞으로 지금처럼 연기에 대한 열정말 식지 않는다면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여배우가 될 거 같습니다. 


2019/02/27 - 김민 나이 키 남편 직업 과거사진 딸 유나 현실감 제로 LA집

2019/02/23 - 박한별 남편 승리 버닝썬 파트너 유리홀딩스 어떤 회사인가?

2019/02/11 - 허지웅 전부인(아내) 김지은 이혼사유 직업 나이 키 학력

2019/02/01 - 조병규 나이 키 학력폭력 대본유출 진실 김보라 열애?

2019/01/29 - 손석희 부인 신현숙 미국 별거중? 사내연애 뽀뽀뽀 인연

2019/01/22 - 안현모 스펙 언니 집안 학교 국적 전남친 김민준 결별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