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직업 나이 트래블월렛 전현무 스캔들

반응형

10월 27일 오늘 FM대행진 박은영 아나운서가 결혼 한다고 합니다. 미모 지성을 고루 갖춘 박은영 아나운서가 늦은 나이까지 미혼인게 의아했는데 드디어 사업가 남편을 만나 오늘 가정을 이룬다고 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 소식에 행운남 남편은 누구인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박은영 남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은영남편은 트래블월렛 대표 스타트업 기업가 김형우씨라고 합니다. 남편이 되는 김형우씨 나이는 박은영보다 3살어린 35세입니다. 



남편 김형우씨가 대표로 있는 트래블월렛은 국내 최저 환율로 24시간 원하는 때에 환전, 해외지급결제,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아나운서 윤지영씨의 소개로 남편 김형우씨를 만나 3년 여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합니다. 박은영은 남편을 아주 바른 사람이라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예비 신랑 외모는 현빈을 닮았다고 합니다. 



결혼식이 있는 오늘 아침에도 박은영아나운서는 FM대행진 라디오를 진행하면서 남편 김형우씨가 전화로 읽어준 편지내용을 듣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박은영은 1982년생 올해 38세이고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미술사학 석사과정을 밟았습니다.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입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일반인 남편을 배려해 비공식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집은 강남에 차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평소 일주일에 3번은 수영장에 가서 자유형 1000m를 20바퀴 돌고 정기적으로 필라테스를 하면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들도 셀럽이기에 자기관리에 충실하신 것 같습니다. 


같은 아나운서로 박은영과 전현무 사이에 스캔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스캔들의 전말은 박은영 전현무가 사실무근의 스캔들이 났는데 전현무가 해결하겠다고 하고는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유는 가만히 있어야 검색순위에 오래머뭅다는 겁니다. 역시 깨방정 전현무답습니다. 전현무와 스캔들은 그냥 루머였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