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성현아 악플 생활고 남편 사건은 무엇인가?

반응형

얼마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는 성현아는 악플에 시달린다는 고민을 털어 놓은 적 있습니다. 



성현아는 현재 부동산 관련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데 해당 채널에 성형, 재혼, 이혼, 가족 관련 악플이 4천개 씩 달려 속상함을 털어 놓았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예능에서 악플에 대한 고민을 털어 놓은 후에도 네티즌들의 악플 세례를 받았고 다른 프로그램 출연 예고만으로도 대중들의 시선은 곱지 못한 듯 합니다. 




성현아는 사건 사고에 많이 연루되었기 때문에 대중들의 시선이 싸늘한 듯 합니다. 



성현아는 1994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계기로 영화,드라마를 넘나들며 배우로 다양한 연기 활동을 했었지만, 2002년 마약 복용 혐의로 구속된 바 있습니다. 



그 사건 이후 집행유예를 받고 자숙의 시간을 보낸 후 영화 '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로 다시 스크린에 복귀했습니다. 






그리고 성현아는 2007년 한 살 연하인 사업을 하는 남편과 결혼한 바 있지만 3년 만에 이혼을 하고, 그리고 몇년 뒤에 6살 연상인 사업가와 재혼을 합니다. 



두번째 결혼 후 남편과 사이에는 아들이 한명 있습니다.





재혼한 남편과는 남편의 사업 실패로 오랫동안 별거 하던 중에 남편이 경기도 한 공사장 인근에 승용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차 안에는 번개탄 1장이 불에 탄 상태로 보아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성현아 남편 최씨는 168억원 횡령 혐의로 수배 상태였습니다. 



성현아는 결혼 이혼 남편의 사망 등 끊임없는 사건 뒤에도 아들을 위해 다시 연기 생활을 계속 해왔으나 2013년 12월 성매매 혐의로 약소기소돼어 벌금 200만원에 처해졌습니다. 



이에 성현아는 죄를 인정하지 않고 재판에 나서 1, 2심에 유죄판결을 받았지만 대법원에 가서야 무죄를 선고 받았습니다. 



성현아는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그동안의 우여곡절한 삶과 생활고에 대해 이야기하며 진심어린 김수미의 위로를 받으며 따뜻한 밥을 대접 받을 예정입니다. 



2019/10/15 - 백종원소유진 집 가격 나이차 아들 심장병 소유진 유산경험

2019/06/28 - 송혜교 바람? 열애설 역대 남자들 10명 나이순으로 정리 일화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