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정경심 나이 집안 학력 얼굴 직업

반응형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가족들이 하나 둘 조사를 받으면서 가장 화제의 인물이 된 조국 후보자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에  나이 집안 학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경심 교수는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8세입니다. 조국과는 서울대 영어영문학과 재학시절 만났고 조국과 전경심은 서로 첫사랑으로 캠퍼스 커플로 연애 후 결혼했습니다.




정경심은 81학번 조국은 82학번으로 학번으로는 정경심이 선배였다고 합니다. 조국의 외모가 워낙 출중해서 아내인 정경심의 얼굴 외모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조국이 초등학교를 일찍 들어갔고 17세에 서울대 법대를 최연소로 입학하였기 때문에 조국 정경심 나이차이는 3살이 납니다. 



정경심 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경심은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사 석사로 졸업했으며 영국 요크대, 애버딘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정경심 직업은 영주 동양대 교양학부 교수로 재직중입니다. 동양대에는 진중권 교수도 같이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조국 집안 관련해서는 조국 아버지가 부산에서 고려종합건설사를 운영한 바 있으며 웅동학원 (사학재단)을 인수했습니다. 



조국 어머니는 화자이면서 초등학교 교사였다고 합니다. 




정경심 재산은 국세청에 신고한 바에 따르면 임야, 예금, 상가, 자동차 등 총 38억원정도라고 합니다. 


2019/10/29 - 이상화 결혼한 가수 강남 집안 재산 3000평 땅부자

2019/10/15 - 백종원소유진 집 가격 나이차 아들 심장병 소유진 유산경험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