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집안 나이차이 학력 골반 성형 인스타 프로필

반응형

몇 일전에 아나운서 출신 입담꾼 방송인 전현무의 열애설이 나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전현무 여자친구로 알려진 사람은 KBS 아나운서 이혜성씨입니다. 



전현무 이혜성의 열애설은 전현무가 전 여자친구 모델 한혜진과 결별한지 얼마 안되어서 났기 때문에 더 눈길을 끄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전현무 이혜성 나이차이가 엄청나게 나는 것 또한 이슈입니다. 



이혜성 아나운서 집안 나이 학력 성형 등의 프로필과 왜 이혜성 골반 또한 화제가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혜성은 1992년 11월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그리고 이혜성 학력도 대단한데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였고 2014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현재 연인인 전현무과 함께 브레인 커플로도 불리운다고 합니다. 


전현무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이혜성아나운서와는 15살 나이차이가 납니다. 



이혜성은 '도전골든벨', '생방송 아침이 좋다.', '스포츠9','연예가중계' 등 진행 한 바 있고 현재는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진행중입니다. 이혜성인 진행하는 라디오에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출연하여 이혜성 아나운서가 이상형이라고 고백한 바 있는데 아무도 전현무의 진심이 아니였을까 합니다. 



이혜성은 K리그 유벤투스와 친선경기 이후, 잔루이지 부폰을 인터뷰 했다가 구설이 올랐습니다. 이유는 당시 통역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영어로 질문해 시청자를 배려하지 못했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에 KBS 공채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가진 이혜성의 아버지 어머니 집안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으나 아직 공식적으로 공개된 바는 없습니다. 




이어 이혜성의 미모가 뛰어나서 성형 의혹도 많이 받고 있는데 과거 사진과 비교 해보면 귀엽상의 깔끔한 외모는 그대로이고 화장 때문인지 이혜성 눈이 현재 더 또렷해 보여서 눈성형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나운서 이혜성 성형전후 사진이 돌아다니지만 성형이라기 보다 화장법이 많이 다른 듯 해보입니다. 






성형유무를 떠나 예전이나 지금이나 이혜성 아나운서 몸매와 얼굴은 의심할 바 없이 매력적입니다. 



이혜성 골반짤이 많이 돌아다닌다는데 아마도 아래 사진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몸에 붙는 청바지와 상의 때문에 몸매가 들어나는데 그 중에서도 골반이 많이 두드러져 보여서 인 듯 합니다. 



이혜성 아나운서 열애설로 그녀의 SNS, 인스타 주소를 궁금해 하시는 분이들이 많으신 듯 합니다. 인스타 사진들을 보면 자신의 나이에 맞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전현무씨가 전 여친 모델 한혜진과 결별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이렇게 열애설이 터져서 아주 조심스럽다고 밝힌바 있는데 이번에 오래오래 이쁜 연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난 이혜성아나운서 프로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2019/03/08 -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유 차우찬 결별

2018/02/28 - 전현무 출연료 수입 아파트 나이 키 차 학력 한혜진 열애

2019/10/15 - 백종원소유진 집 가격 나이차 아들 심장병 소유진 유산경험

2019/10/31 - 장지연 인스타 학력 집안 김건모 나이차이

2019/10/31 - 김건모 건물 집 재산 저작권료 지드래곤 비교가 안되다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