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설수현남편직업 설수진 남편 위치추적 속사정 나이

반응형


아침마당에 미스코리아 출신인 방송인이자 사업가인 설수진이 출연했습니다. 1996년 미스코리아 출전 당시 설수진은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되었고 당시 이병헌 동생 이은희가 진이되었다고 합니다. 






설수진은 올해 46살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우신 것 같습니다. 설수진은 대학생 때 미용실을 갔다가 원장님 추천으로 미스코리아 출전하게 되었는데 장교인 아버지가 보수적이라서 반대가 엄청 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스코리아에 당선된 이후 아버지가 누구보다도 좋아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동생 설수현도 미스코리아 출전하였다고 합니다. 







설수진은 2003년에 결혼하였습니다. 설수진남편직업은 검사이고 예전에 배우 최정연 남편을 구속했던 담당 검사였다고 합니다. 아침마당에서 설수진은 결혼 후 9년간 난임으로 고생했던 순간들도 토로했습니다. 



난임으로 고생하던 당시 스트레스로 살이 많이 쪘다고 합니다.그러다 베스티안 재단의 상임이사로 재직하면서 좋은 일을 많이 하다보니 아이가 생겼고, 어렵게 가진 만큼 아들이 너무 사랑스럽다고 합니다. 



지금은 설수진과 남편 박길배 검사와의 사이에 아들 한명을 두고 있는데 지금 그 아들이 9살이라고 합니다. 





설수진은 남편 직업 특성상 늦게 퇴근하거나 일 때문에 집에 안 들어오는 날이 많아서 남편 폰에 친구찾기 기능을 활성화 해두고 남편을 위치 추적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검사라는 직업이 가정에 충실할 수 없을 만큼 바쁜 직종이긴 한가봅니다. 



설수진이 방송에 출연하면서 동생인 설수현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설수현은 올해 나이 1976년 올해 나이 44살이고 남편 이창훈씨와 사이에 딸 2명,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벌써 아이가 3명이라고 합니다. 


설수현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서반아어과를 졸업했으며 언니 설수진과 마찬가지로 미스코리아 미에 당선된 바 있습니다. 



설수현 남편직업은 사업가인데 패션업체인 한독어패럴 사장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MC로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2019/11/22 - 기생충 배우 이정은 남편 나이 자녀 반전 프로필

2019/11/14 -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집안 나이차이 학력 골반 성형 인스타 프로필

2019/10/31 - 장지연 인스타 학력 집안 김건모 나이차이

2019/10/28 - 정유라 출산 벌써 셋째라니 남편 직업 근황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