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연애의맛 김현진 나이 직업 인스타 윤정수 결혼

반응형

연애의맛 시즌 3에 출연했던 윤정수의 데이트 상대 김현진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김현진씨는 탤렌트 김태희씨와 동문이라고 하니 엄친아가 아니신가 합니다. 



연애의맛 김현진 윤정수 커플의 데이트하는 모습을 보시고 노총각 윤정수씨를 응원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 것 같습니다.윤정수씨가 온전히 마음을 빼앗긴 김현진씨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학력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윤정수씨는 연애의맛 시즌 3 첫 출연 당시 첫번째 데이트 상대에게 다음 만남에 대해 거절을 당한 바 있어 보는 시청자로서 좀 안타까웠습니다.



그렇게 두번째 소개팅에서는 첫번째의 실수들을 만회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를 했어요 식당 선정, 자리위치, 창문을 열까 닫을까 까지 잔뜩 긴장하며 김현진씨를 맞이 했습니다. 



시원한 키에 수수해보이는 미모에 차분한 말투의 김현진씨는 윤정수씨의 이상형에 가까우신 것 같았습니다. 



김현진씨는 현재 학원강사이고 변리사를 준비중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방송에서 매번 만날 때마다 윤정수씨의 배려깊은 행동들을 많이해서 MC 박나래, 김숙의 날카로운 비판을 많이 받기도 했지만, 정작 김현진씨는 윤정수의 배려에 감동하며 윤정수씨를 존경할만한 사람이라 칭찬했습니다. 



김현진씨는 김태희씨와 같은 학교 같은 학과를 나온 동문이라고 합니다. 바로 서울대 의류학과 졸업하고 학창시절부터 학원에서 수학와 과학을 가르치는 학원강사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현진씨 직업에 대해 네티즌들의 비판이 있는데 이유인즉은 김현진씨가 한 낚시방송에서 리포트로 활동한 적이 있고 광고모델로 일한 바 있었기 때문입니다.자신의 방송출연 이력을 숨기고 말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 비판을 하시는 듯 합니다. 



하지만 김현진씨의 본업 직업이 학원강사이신 건 맞고, 방송이나 모델은 아르바이트로 하신 것이니 굳이 이야기 하실 필요는 없으셨던 거 같네요.



김현진씨의 정확한 나이는 방송에서 언급된 적이 없지만 30대 초중반 정도 되시는 것 같습니다. 




화제의 인물인 김현진씨의 인스타그램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지만 정확한 인스타 주소는 공개된 바 없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윤정수씨의 나이 학력 경력 등 프로필에 대해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윤정수씨는 1972년생으로 올해나이 48세이고 방송에도 나온대로 키는 165cm로 남자치고는 작은 키에 속합니다. 그리고 강릉초,강릉중, 강릉명륜고,관동대 경영학 학사가 최종 학력입니다.



윤정수씨는 어릴 때 부모님이 이혼하시고 아프신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으며 방송에 자주 출연하셨던 외삼촌과 외숙모의 보살핌을 받으며 자랐습니다. 

윤정수씨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yoonjungsoogoon/입니다. 앞으로 여기에 김현진씨 사진이 자주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두분의 연애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