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찬우 나이 결혼 공황장애 불타는청춘 새친구

반응형

김찬우 나이 결혼 공황장애 불타는청춘 새친구





이번주 불타는청춘은 좀 특별하게 진행된 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오랫만에 얼굴을 보게된 불타는청춘 새친구 배우 김찬우씨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를 아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그 당시 조정석 정도 되는 인기배우 김찬우씨 나이 결혼 여부와 근황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찬우 공황장애 근황


김찬우씨는 공황장애로 오랫동안 힘들어한 근황을 고백했었는데 당시 인기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를 찍을 당시에도 공황장애 약을 먹고 연기 할 정도로 심각했었다고 합니다. 



김찬우는 수려한 외모 덕분에 길거리 캐스팅으로 광고 출연도 했었고 연기까지 시작했었는데 너무 코믹연기 이미지가 강해 다른 드라마에서 연기변신을 시도하였지만 결과가 좋지 못한 경험이 잦아지자 슬럼프가 왔었다고 합니다. 




터널에 대한 포비아까지 있어서 터널에 들어갔다가 차에서 뛰쳐나올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약을 먹고 공황장애가 많이 호전된 상태라고 합니다. 




김찬우 나이 

이번 불타는청춘에 나온 김찬우는 살이 조금 찐 것 빼고는 예전 인기절정이던 시절의 모습과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김찬우 나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 해요. 



김찬우는 1969년생으로 올해나이 51세라고 합니다. 벌써 50대라니 놀랍기도 하네요. 나이를 보면 벌써 결혼해서 아이들이 있을 것 같았는데 아직 결혼 이혼 둘 다 한 적이 없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정말 실제 나이에 비해 아직도 동안 외모에 놀랐어요. 





김찬우의 루머 중에 이혼했다더라, 비혼주의이다라는 소문이 많은데 실제로 자신은 결혼이 쉽지 않았고 현재 불타는 청춘에 나오는 사람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불타는 청춘 시청자 게시판에 섭외 요청이 가장 많았던 연예인이 바로 김찬우였다고 합니다. 그만큼 이번 김찬우 출연에 대해 기대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예능 불타는청춘에서 GOD 박준형이 같이 출연해서 예전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에서 함께 연기했던 추억을 되새기기도 했어요. 



김찬우씨가 정말 오랫만에 공황장애의 어려움을 딛고 방송에 나온 만큼 이제 방송에서 자주자주 볼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결혼, 이혼, 비혼주의자 같은 루머 대신에 정말 좋은 연인 만나서 결혼까지 하시는 모습 보고 싶습니다. 



2019/11/14 -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집안 나이차이 학력 골반 성형 인스타 프로필

2019/10/31 - 장지연 인스타 학력 집안 김건모 나이차이

2019/10/31 - 김건모 건물 집 재산 저작권료 지드래곤 비교가 안되다니

2019/10/29 - 이상화 결혼한 가수 강남 집안 재산 3000평 땅부자

2019/10/15 - 백종원소유진 집 가격 나이차 아들 심장병 소유진 유산경험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