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

jtbc 인기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있는 그녀에서 오랜만에 드라마 작품을 했던 김희선이 이번에 '나인룸' 드라마로 다시 복귀했습니다. 오늘은 김희선 연관검색어에 김희선 딸뇌성마비가 떴는데 어떤 사연이 있는건지 알아보았습니다. 




김희선은 우리나라 최고 미인여배우 중 한명이며, 1977년 2월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실제 나이가 42살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미모 유지하고 있습니다. 김희선 키는 168cm 키에 45kg 몸무게로 늘씬한 몸매 소유자입니다. 특히 김희선 종아리가 다리보험을 들어야할 정도로 예술이라고 합니다.



김희선 학력은 서울숭인초등학교, 종암여자중학교, 혜성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를 학사로 졸업하였습니다. 소속사는 힌지엔터테인먼트이고 1993년 '꽃게랑' CF로 데뷔를 했습니다.33



김희선은 2007년 CEO인 3살 연상 박주영씨와 결혼을 하고나서는 대략 2년간 임신과 딸출산으로 방송출연을 하지 않았습니다. 



일전에 드라마 홍보를 위해서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털털한 모습을 보이며 높은 시청률을 보였는데 비슷한 시기에 김희선과 동명이인인 가수 김희선 딸뇌성마비 사연이 이슈가 되어 배우 김희선 연관검색어에 딸뇌성마비 연관검색어가 떴습니다.   



원조 걸그룹이였던 '이 시스터즈' 멤버였던 김희선씨는 아궁이에 출연하여 딸에 대한 가슴아픈 사연을 털어놓았는데 딸이 태어나 2년만에 '신생아 황달로 인한 뇌성마비'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 시스터즈'는 '서울의아가씨', '울릉도 트위스트' 등 60~70년대 큰 사랑을 받았던 걸그룹이였습니다. 


가수 김희선씨는 아픈 딸을 돌보기 위해 방송을 중단하였고 딸 유선씨와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전해 감동을 주었습니다. 가수 김희선씨의 사연이 알려지면서 배우 김희선 딸뇌성마비라는 오해가 생겼고 연관검색어로 검색이 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